헬리시움
탈환 본부 지원
레벨 9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벨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판테온
퀘스트벨더의 부름 (완료)
직업카이저(1차), 카이저(2차), 카이저(3차), 카이저(4차), 6113



 70,725
'위기의 탈환 본부'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노바족 평의회의 의회장인 벨더가 카이저를 찾고 있는 것 같다. 판테온으로 가서 벨더를 만나보자.
진행중
벨더는 수도의 탈환을 위해 발족한 헬리시움 탈환 본부가 스펙터 군대의 압박에 의해 급박한 위기 상황에 처했다고 한다. 판테온의 동쪽 출구 근처에 위치한 포탈을 통해서 차원 전이문 지역으로 이동하자.
완료
차원 전이문 인근에서 도움을 요청하고 있는 노바의 정찰병 티로를 만났다. 티로는 카이저의 파견을 기다리고 있었다며 도움을 요청해 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벨더
부탁할 일에 대해 이야기 해 주겠네. 우리 노바족의 수도를 탈환하기 위해 오래도록 준비한 헬리시움 탈환 본부가 설립된지 얼마 되지 않은건 알고 있나?

물론 알고 있습니다.  
1
벨더
지금 그 탈환 본부가 스펙터들의 거센 침공에 의해 위기에 처해 있네. 오래도록 준비해 왔지만 예상대로 손 쉽게 자리잡기에는 어려움들이 많네.

(수도탈환은 중대사인데... 큰일이구나.)  
2
벨더
그래서 말인데… 노바의 수호자인 자네가 탈환 본부의 위기를 헤쳐나가는데에 힘이 되어 줬으면 하네.

힘이라면 어떤 일을…  
3
벨더
그래. 자세한 것을 이야기하면, 탈환 본부가 위기 상황을 타개하고 정상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추가 파견할 지원대의 지원대장 역을 자네가 맡아주었으면 하네.

(영광스러운 자리다… 어떻게 할까?)  
4
벨더
어떻게 할건가? 부디 종족의 숙원에 꼭 도움을 주었으면 하네. 부탁이네…
yes\0
벨더
오오. 역시 노바의 수호자 카이저로군. 정말 든든하네! 어서 헬리시움 탈환 본부로 가서 그들을 도와주게. 판테온 동쪽 입구쪽에 위치한 포탈을 이용해서 본부 앞 차원 전이문 지역으로 갈 수 있네.
no\0
벨더
급하게 처리해야 할 일이라도 있는겐가. 유감이군… 하지만 이 일은 노바족의 중대사이니 다시 한 번만 생각해주면 좋겠네… 부탁이네.
진행중0
티로
카이저님! 드디어 오셨군요! 지금 탈환 본부가 위기에 처해 있어요. 저는 전투에 능하진 않아서 이렇게 비겁하게 도와줄 분만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오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70725 exp
stop\default\0
벨더
어서 헬리시움 탈환 본부 지역으로 채비를 갖춰서 출발하게. 판테온 동쪽 입구쪽에 위치한 포탈을 이용해서 본부 앞 차원 전이문 지역으로 갈 수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