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아이스나이트의 전설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고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시장



 아이스나이트의 체인 아이젠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나스 시장고든이 뭔가 옛 이야기를 해준다는데... 고든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고든은 대난투의 아이스나이트 모드가 시작된 전설에 대해 이야기해 주며, 이 이야기가 단순한 전설이 아닌 것은 아이스나이트의 체인 아이젠이 존재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고든은 자격이 있는 자에게 아이스나이트의 체인 아이젠을 주겠다고 한다. 

대난투에서 아이스나이트 모드에 아이스나이트로 도전하여 10회 이상 성공하자.
완료
고든에게 아이스나이트의 체인 아이젠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고든
이 마을에서 살아온 지도 어언 50년... 저 알케스터님만은 못하지만 흥미로운 전설이나 민담이라면 이 고든도 꽤나 많이 알고 있다네. 예를 들어... 대난투에 존재하는 아이스나이트 모드...그 모티브가 된 이야기도 이 엘나스에서 시작되었다는 걸 아는가?
1
고든
엘나스 깊은 곳에는 작은 왕국이 있었다고 하네. 부유하지는 않지만 평화로운 왕국이었다고 하지. 하지만 이런 평화를 마음에 들어하지 않는 자도 있었다더군. 그가 바로 왕국의 제 1 기사였지. 그는 강한 힘을 갖고 있었고 그 힘을 뽐내길 즐기는 자였거든.
2
고든
평화롭기만 한 왕국에 질린 기사는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났다네. 하지만 자신만만한 얼굴로 떠났던 그는 모든 힘을 잃고 돌아왔지. 그의 여행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알 수 없네. 자신감이 넘치던 기사가 겁쟁이가 될만한 일이 뭐가 있을까... 흠. 알 수 없는 일이지.
3
고든
겁쟁이가 된 기사는 자신에게 힘이 필요하다고 느낀 모양이야. 그는 왕국 지하 보물창고 깊숙한 곳에 숨어 들어가, 그 왕국에 오래 전부터 내려오는 저주받은 갑옷을 입었네. 입은 사람에게 강력한 힘을 주지만 치명적인 저주도 내린다는 얼음갑옷이었지.
4
고든
갑옷을 입은 기사는 그가 바란 것처럼 힘을 얻었네. 두려움도 공포도 모두 사라졌지. 그에게 남은 것은 압도적인 파괴욕 뿐이었다네. 악인이 되어버린 기사는 많은 사람들을 해쳤고, 결국 왕이 나서서 그 기사를 처단하게 되었다네. 얼음갑옷은 다시금 보물창고 안으로 사라졌고 기사의 이름은 왕국 인명록에서 사라졌지.
5
고든
어디까지 진실이고 어디까지 거짓인지는 알 수 없지만 자못 흥미로운 전설이 아닌가? 게다가 이 전설이 더욱 재미있는 것은 단순한 전설이 아닌 증거품이 남아있다는 것이지. 바로 이 아이스나이트의 체인 아이젠 말일세. 어차피 싸울 생각도 없는 나에게는 필요 없는 물건인데, 혹시 자네가 갖고 갈 생각은 없나?
yes\0
고든
흠... 하지만 그냥 주기는 왠지 아쉽군. 이왕 이렇게 된 거 한 가지 내기를 해보면 어떻겠나. 자네가 대난투의 아이스나이트 모드에 참여해, 아이스나이트로 승리를 10회 이상 해내면 이걸 주겠네.
no\0
고든
거절인가? 흠... 긴 이야기를 한 보람이 없구만.
진행중0
고든
오, 아이스나이트로서 승리하고 온 건가? 굉장하구만. 그럼 약속한 대로 아이스나이트의 체인 아이젠을 주겠네.



 아이스나이트의 체인 아이젠 1개
yes\0
고든
응? 전혀 아이스나이트의 신발 같지 않다고? 그냥 일반 아이젠하고 디자인이 똑같다고? 전설에 나온 것처럼 낡은 물건이 아닌 것처럼 보인다고? 꼭 대난투 판촉용 상품 같다고? 하하하... 옛날 이야기에 나오는 물건이 다 그렇지 뭐.
stop\default\0
고든
대난투에서 아이스나이트 모드에 아이스나이트로 도전하여 10회 이상 성공해 보게나. 뭐 쉽지는 않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