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기술
가정부 엘마의 변신3
레벨 5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정부 엘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공원
퀘스트가정부 엘마의 변신2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 공원가정부 엘마가 할 말이 있다는데...
진행중
가정부 엘마는 전보다 한층 밝아진 어조로 이번에는 귀고리를 구해 달라고 말한다. 아예 가정부 일은 손 놓은 모양이다. 어차피 주인도 오지 않는다니 잘 됐지 뭐...

분홍꽃 귀고리  0 / 1
완료
귀고리를 받은 엘마는 만족한 모양이다. 나중에는 옷도 머리도 바뀐 화려한 모습의 엘마를 만나는 게 아닐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정부 엘마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반가워요. 당신 덕분에 요즘은 피부 관리에서 네일케어까지 확실히 받고 있답니다. 전보다 좀 피부가 좋아진 것 같지 않나요? 주근깨는 여전히 있지만..
1
가정부 엘마
그나저나 관리만으로는 역시 부족한 것 같아요. 예쁜 장신구로 포인트를 주지 않는다면 꾸민 것 같지 않다고나 할까... 그래서 말인데 새로운 장신구를 하나만 더 구해 주시지 않겠어요? 사례는 분명히 할게요.
yes\0
가정부 엘마
이번에 구하고 싶은 건 분홍꽃 귀고리예요. 분홍색 꽃 모양이 챠밍한 귀여운 귀고리죠. 사람 손으로 직접 만든 걸 갖고 싶지만 정 안된다면 몬스터들이 흘린 것도 좋아요. 그럼 부탁 할게요.
no\0
가정부 엘마
흠... 이번에는 거절이신가요? 뭐 어쩔 수 없죠. 그럼 통신 판매로 구입해 볼까? 아니면 자유시장에서?
진행중0
가정부 엘마
부탁드린 귀고리는 구해 오신 건가요? 어디 한 번 착용해 볼게요.



 악세서리 민첩 주문서 60% 1개

 14600 exp
 카리스마 15
yes\0
가정부 엘마
음... 이거 레벨이 제법 높은 귀고리군요. 생긴 건 귀여운데 착용하려면 애를 먹겠어요. 뭐 하지만 어차피 주인님도 안 오는데 레벨 올리러 다닌다고 누가 뭐라고 할 것도 아니고...
yes\1
가정부 엘마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stop\item\0
가정부 엘마
분홍꽃 귀고리는 아직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장신구 제작자라면 쉽게 만들텐데... 간혹은 몬스터가 떨어뜨리기도 한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