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벽 거인
[암벽 거인] 치노를 찾아가봐
레벨 1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카푸의 정거장
퀘스트[암벽 거인] 카푸의 라이딩 (완료)


 벌꿀 0 / 50
 커다란 독샘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푸의 정거장의 카푸와 대화를 계속해보자.
진행중
카푸는 동쪽 길을 따라가면 치노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호넷에게서 벌꿀을 50개, 포이즌 호넷에게서 커다란 독샘을 50개 모아 치노의 승강장에 있는 치노를 찾아가자.
완료
카푸는 동쪽 길을 따라가면 치노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호넷에게서 벌꿀을 50개, 포이즌 호넷에게서 커다란 독샘을 50개 모아 치노의 승강장에 있는 치노를 찾아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푸
돌아가지 않겠다? 역시 친구라면 그렇게 말할 줄 알았어. 볼수록 맘에 든단 말이야… 이 카푸님이 홀딱 반해버리겠어! 크하핫.
1
카푸
암벽 거인에게 더 다가가고 싶다면 이대로 쭉 동쪽으로 가서 나의 친구 치노를 찾아가 봐. 귀엽게 생긴 여자아이니까 딱 보는 순간 누군지 알 수 있을 거야.
2
카푸
요즘 벌떼 때문에 골머리를 썩고 있는 것 같으니, 가는 길에 벌떼를 사냥해서 전리품을 모아가면 틀림없이 좋아할 거야. 호넷에게서 벌꿀을, 포이즌 호넷에게서 커다란 독샘을 50개씩 모아서 치노에게 가져가라고.
yes\0
카푸
크하핫, 그럼 다음에 또 보자고! 친구.
no\0
카푸
왜, 마음이 바뀌었어? 돌아가려고?
진행중0
치노
독특한 사냥법이네. 이 근방에서 너처럼 싸우는 사람은 본 적이 없어.

 8986897 exp
yes\0
치노
사냥하는 걸 언제 보았냐고? 당연히 여기에서 지켜보고 있었지. 원래 저격수는 눈이 좋아야 하거든.
stop\npc\0
카푸
호넷에게서 벌꿀을, 포이즌 호넷에게서 커다란 독샘을 50개씩 모아서 치노에게 가져가라고. 동쪽으로 쭈욱 가면 그녀를 만날 수 있어.
stop\item\0
치노
나에게 무슨 볼일?

(호넷에게서 벌꿀을, 포이즌 호넷에게서 커다란 독샘을 50개씩 모아서 가져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