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벽 거인
[암벽 거인] 코나의 부탁
레벨 15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코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탐사 본부
퀘스트[암벽 거인] 라비는 골치가 아파 (완료)


맨티스 0 / 50
블러드 맨티스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탐사 본부의 코나와 대화를 계속해보자.
진행중
탐사 본부코나의 말에 의하면, 해로운 몬스터들이 점점 더 번식하는 바람에 탐사를 계속하기 힘든 상황이라고 한다. 탐사 현장 서쪽 길에서 맨티스를 50마리, 블러드 맨티스를 50마리 사냥해주자.
완료
탐사 본부코나의 말에 의하면, 해로운 몬스터들이 점점 더 번식하는 바람에 탐사를 계속하기 힘든 상황이라고 했다.. 탐사 현장 서쪽 길에서 맨티스를 50마리, 블러드 맨티스를 50마리 사냥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코나
너무 좋아!!

응? 왜 이렇게 좋아하냐고? 그야 동료가 늘었으니까! 탐험을 좋아한다면 모두들 동료인 것 아니겠어? 안 그래?
1
코나
정식으로 날 소개하지. 내 이름은 코나. 탐사단장인 라비 아저씨의 조수야! 아직은 조수이지만 이 다음에 커서 전설적인 탐험가가 될 하프링이지, 엣헴!
2
코나
응? 라비 아저씨와 이미 대화해봤구나. 라비 아저씨는 지금 매우 골치가 아파서 누군가와 대화를 할 상황이 아니야. 해로운 몬스터들이 점점 더 번식하는 바람에 탐사를 계속하기 힘든 상황이거든.

그나저나 초면에 미안하지만, 너 꽤 강해보이는데? 얼굴에 싸움 좀 해봤다고 쓰여있어. 그렇지? 너 꽤 강하지? 내 말이 맞지?
3
코나
너무 좋아!!

그래서 말인데 부탁 하나만 들어줄래? 탐사 현장 서쪽 길에서 맨티스블러드 맨티스를 사냥해줘. 50마리 정도씩만. 어때?
yes\0
코나
이곳에서 서쪽으로 나가면 맨티스들을 발견할 수 있어. 목을 쭉 빼고 기다리고 있을 테야!

(맨티스를 50마리, 블러드 맨티스를 50마리 처치하자.)
no\0
코나
응? 설마 겉보기와는 다르게 별로 강하지 않은 거야?
진행중0
코나
말도 안돼, 벌써 맨티스들을 전부 처치한 거야?
1
코나
너무 좋아!! 너 정말로 정말로 강하구나? 코나는 감동했어!

 8015200 exp
yes\0
코나
보답이라고 하기엔 뭐하지만, 라비 아저씨에게 말을 전해놓을게. 몬스터들을 이만큼이나 처치해주었으니 아저씨도 더 이상 무시하지 않을 거야.

(라비에게 가보자.)
stop\mob\0
코나
이곳에서 서쪽으로 나가면 맨티스들을 발견할 수 있어. 목을 쭉 빼고 기다리고 있을 테야!

(맨티스를 50마리, 블러드 맨티스를 50마리 처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