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테마파크
[판타스틱 테마파크] 어색한 축하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슈피겔만과 대화하기


 슈피겔만의 축하 화환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슈피겔만이 새롭게 오픈한 판타스틱 테마파크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화환을 보내려고 한다. 누군가 대신 전해줄 사람이 필요하다는데...
진행중
루디브리엄 동쪽 끝에 설치된 케이블카를 타고 판타스틱 테마파크로 이동한 뒤, 테마파크의 주인 마담 밍에게 축하 화환을 전해야 한다.
완료
마담 밍에게 슈피겔만의 화환을 전했다. 둘의 사이가 좋아보이지는 않는데, 어떤 관계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슈피겔만
안녕하신가? 크크크. 내가 긴히 부탁할 일이 생겨서 말이야. 어떤가, 도와줄텐가?
yes\0
슈피겔만
혹시 새롭게 오픈한 판타스틱 테마파크에 대해서 들어봤나?
yes\1
슈피겔만
음…그런게 생겼다고 하더군..뭐 나의 몬스터파크나 갤러리에 비하면 아주 볼품 없고 별로라고 하던데…? 어쨌든 테마파크의 주인과 내가 아주 매우 약간 아는 사이라서 말이야. 오픈 축하 화환을 자네가 좀 대신 전해주게.
yes\2
슈피겔만
내가 직접 축하 화환을 전해줘도 되겠지만, 자네도 알다시피 나는 매우 바쁘고, 에 또...흠흠, 어쨌든 매우 바뻐서 말이야. 판타스틱 테마파크는 루디브리엄 동쪽 끝에 설치된 케이블카를 타고 갈 수 있다네. 그럼 부탁하네.
no\0
슈피겔만
내가 누군지 잊은건가? 나 슈피겔만이라네~ 다시 잘 생각해보고 대답하게.
진행중0
마담 밍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판타스틱 테마파크에 오신 걸 환영해요. 음 그 꽃은 뭐죠?
yes\0
마담 밍
아…슈피겔만이 보낸거로군요. 흥, 센스하고는. 어쨌든 정말 감사해요.
stop\npc\0
슈피겔만
아직 마담 밍에게 축하 화환을 전달하지 않았나? 판타스틱 테마파크는 루디브리엄 동쪽 끝에 설치된 케이블카를 타고 갈 수 있다네. 어서 전해 주게.
stop\item\0
마담 밍
판타스틱 테마파크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그런데 설마 빈 손이신거예요? 호호호.
lost\0
슈피겔만
이런이런~ 그렇게 정신이 없어서야 되겠나? 자 여기 두고 간 화환일세. 마담 밍에게 잘 전해주게. 판타스틱 테마파크는 루디브리엄의 케이블카를 타고 가면 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