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숲
[엘린 숲] 운명의 아이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젠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테어 캠프, 알테어 캠프
퀘스트[엘린 숲] 해열제 (완료)


 검은 포자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페르젠에게 주먹쥐고 누워를 치료할 방법이 있는지 물어보자.
진행중
페르젠은 해독제를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를 구해올 것을 부탁했다.
완료
페르젠에게 해독제를 만들 재료를 구해다 주었다. 주먹쥐고 누워가 꼭 나아야될텐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젠
독을 다스릴 방법은 알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데, 물론 도와주시겠지요?

네. 제가 뭘 하면 될까요? 어린 아이인데 고열이 계속 되면 위험하지 않을까요?  
1
페르젠
그렇게 초조해하지 마세요. 주먹쥐고 누워는 그리 쉽게 잘못될 운명이 아닙니다. 

네? 주먹쥐고 누워의 운명...?  
2
페르젠
주먹쥐고 누워는 나중에 큰 일을 하게 될 아이. 이런 작은 시련따위에 질 리 없지요.

주먹쥐고 누워의 미래에 대해 어떻게 확신하시는거죠? 그렇다면, 혹시...제 미래도...??! 제가 이곳에 오게 된 것도 정해진 일이었나요?  
3
페르젠
후후. 그것은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정해진 운명의 수레바퀴대로 돌아가겠지만...가끔은...아닙니다. 후후. 주먹쥐고 누워를 치료해야죠? 해독제를 만드는데 재료가 필요합니다. 구해다 주시겠습니까?
yes\0
페르젠
독은 독으로 다스릴 수 있습니다. 이끼 버섯을 처치하고 검은 포자 40개를 구해오세요. 이끼 버섯들은 버섯언덕 입구이나 버섯언덕 중턱에 많이 있을거예요.
no\0
페르젠
주먹쥐고 누워는 버섯의 독에 중독된 것으로 보입니다. 해독제가 필요하지요. 도움을 주실 수 있을 때 다시 말씀해주세요.
진행중0
페르젠
해독제의 재료는 구해오셨습니까?

 309230 exp
yes\0
페르젠
수고하셨습니다. 하지만 이 재료는 나중에 써야겠습니다. 주먹쥐고 누워는 이제 괜찮아졌습니다. 스스로 이겨냈지요. 아직 걱정되신다면, 천막집으로 가서 만나보세요.
stop\item\0
페르젠
아직 검은 포자 40개를 구하지 못하셨습니까? 이끼 버섯들은 버섯언덕 입구, 버섯언덕 중턱에 많이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