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숲
[엘린 숲] 로드? 다크로드!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황폐한 땅
퀘스트[엘린 숲] 최적의 마을터? (완료)


이끼버섯 0 / 1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버섯언덕 입구에 있는 로드를 만나서 그곳의 상황에 대해 물어보았다. 과연 이들에게 최적의 마을터는 어떤 곳일까...?
진행중
이끼 버섯 100마리를 처치하고, 스스로를 지킬 힘이 있다는 것을 로드에게 꼭 보여주겠다.
완료
로드가 말한대로 이끼 버섯을 모두 처치했다. 로드, 헬레나와 다른 생각...? 이 사람이 커닝시티를 이끌게 되는 다크로드의 시조인것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드
헬레나님이 궁금해하셨군. 이 지역은 예상대로야. 나즈막한 언덕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큰 나무들이 우거진 숲보다는 마을을 세우기 적합할 수도 있겠지.
1
로드
그나저나 카오, 수련은 열심히 하고 있는거야? 지난 번 봤을 때와 달라진 것이 없어보이는데...다른 이의 도움없이 스스로를 지킬 힘 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해.
2
로드
발끈하지 말고, 그럼 한번 보여줘 봐. 이곳의 몬스터 정도야 쉽게 처치할 수 있겠지?
yes\0
로드
버섯 숲 지역에 있는 이끼 버섯 100마리 정도를 처리해 봐.
no\0
로드
자신 없는 건가? 그 정도 능력도 없으면서 이렇게 위험한 캠프 밖을 돌아다니는 것은 민폐야.
진행중0
로드
내가 말했던 이끼 버섯 100마리는 다 처치한건가?

 272850 exp
yes\0
로드
제법이군. 누구도 믿지 말고, 스스로를 믿어야 해. 헬레나님은 물론 훌륭한 분이시지만, 난 그분과는 약간 다른 생각을 갖고 있지. 누구의 뜻에 따라 움직이기 보다는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해. 헬레나님께는 내가 직접 전할테니, 카오 너는 네 할 일을 하도록 해.
stop\default\0
로드
아직인가? 그 정도 실력으로 큰소리 친거야 카오? 그렇다면 실망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