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숲
[엘린 숲] 탐험대장, 헬레나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캠프 회의장
퀘스트[엘린 숲] 또 다른 나?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헬레나에게 지금 이곳은 어떤 상황인지 물어보자.
진행중
헬레나를 통해, 엘린 숲의 상황을 알 수 있었다.
결계석을 세워 알테어 캠프를 지키고 있는 마법사 페르젠을 찾아가 그를 도와줄 것을 부탁했다.
완료
알테어 캠프, 오른쪽 끝에 세워진 결계석을 지키고 있는 페르젠을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다른 세계에서 오신 분들로 인해 앞으로 어떤 변화가 일어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저희 세계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이곳은 언제쯤인거죠? 오래전 엘리니아의 모습 같기도 한데요.  
1
헬레나
엘리니아? 이곳의 이름이 훗날 그렇게 불리게 되는 것인가요? 아란과 영웅들이 검은 마법사에 대항해 싸우는 동안, 전 남은 사람들과 함께 비행선을 타고 빅토리아 아일랜드로 오게 되었습니다. 이동 중 용들의 공격으로 남쪽 평지가 아닌 숲에 불시착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우리들에게 매우 낯선 곳이지요.

아란과 영웅들이 검은 마법사와 전쟁을 벌이던 때라구요??? 그럼 검은 마법사는 어떻게 되었나요?  
2
헬레나
페르젠의 말에 따르면, 그분들이 검은 마법사의 봉인에는 일단 성공하신 것 같다고 합니다.

제가 있던 세계에서는...  
3
헬레나
당신의 세계는 우리에겐 미래...미래를 아는 것이 때로는 독이 될 수도 있겠지요. 이 곳을 개척하느라, 일손이 매우 부족한 상태입니다. 당신이 우리를 도와주시겠습니까?
yes\0
헬레나
대부분의 청년들은 알테어 캠프 밖으로 나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마법사 페르젠이 결계석을 세워 이곳을 지키고 있지요. 그를 도와주세요.
no\0
헬레나
우리를 도와줄 수 있을 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진행중0
페르젠
헬레나님이 보내셨군요.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181900 exp
stop\npc\0
헬레나
알테어 캠프, 우측에 세워진 결계석 옆에서 페르젠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