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린숲
[엘린 숲] 게으른 테스
레벨 9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테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알테어 캠프
퀘스트[엘린 숲] 이상한 사람들 (완료)


 이끼 달팽이의 껍질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캠프 왼쪽에 세워진 알테어 결계석을 지키고 있는 테스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이끼 달팽이를 처치하고 이끼 달팽이의 껍질 50개를 모아서 로하에게 가져다 줘야 한다.

- 이끼 달팽이들은 주로 이끼나무숲이나 봉인된 숲에 살고 있다.
완료
이끼 달팽이를 처치하고 이끼 달팽이의 껍질 50개를 모아서 로하에게 가져다 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테스
그런 농담은 어디서 배운거야? 어쨌든, 조금 재미있었어.

저 근데 카오는 누구죠? 절 아세요?  
1
테스
왜 이래, 카오. 나한테까지 이러기야? 얼굴은 왜 그래? 어디 부딪혔나보네. 멍이 아주 제대로인걸. 안그래도 동그란 얼굴이 부어서 보름달이 되었네.

(무슨 말이지? 멍이 들다니??? 내가?? 둥근 얼굴? 이 사람들 눈에는 내가 다르게 보이는 건가?) 혹시 저한테 장난치시는거예요?  
2
테스
나한테까지 계속 그럴꺼야? 혼자 외계인 놀이라도 하는거야? 재미없어.

(이 사람들...나를 정말 카오라는 사람으로 생각하고 있잖아...정말 내가 다른 모습으로 보이는 건가? 어떤 사람이었는지 좀 궁금한데? 일단 카오로 행동해야겠군.) 로하가 화를 내던데. 시온이 부탁한 물건을 어서 구해오라고. 근데 대체 뭘 부탁한거야?  
3
테스
아 그렇지...음...뭐였더라...아! 이끼 달팽이의 껍질! 이끼 달팽이의 껍질 50개를 가져다 달라고 했었어.
yes\0
테스
음, 난 갑자기 할 일이 생각났네. 그리고 내가 아니면 알테어 캠프를 누가 지키겠어? 이곳을 비울 수가 없네. 니가 좀 구해와. 이끼나무숲봉인된 숲에 많을거야. 그럼 수고 좀 해. 나한테 가져오지 말고, 직접 로하에게 가져다 주면 될거야.
no\0
테스
내 생각엔 니가 로하가 시킨 일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진행중0
로하
부탁한 것은 구해왔어?
1
로하
이게 뭐야...이런 말썽꾸러기들! 주먹쥐고 누워에게 먹일 달팽이 죽을 끓일 재료를 구해오라고 했더니...이렇게 껍질만 잔뜩 가져오면 어떻게 해?

 272850 exp
stop\npc\0
테스
이끼 달팽이를 처치하고 이끼 달팽이의 껍질 50개를 모아서 로하에게 가져다 주면 돼.
stop\item\0
로하
로하가 말한대로 주먹쥐고 일어서를 위해 필요한 음식 재료를 구해 와. 이끼 달팽이의 껍질 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