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헌터
여신의 신관이었던 자
레벨 1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게렉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크로스헌터] 새로운 균열 (완료)
직업제로(1차), 제로(2차), 제로(3차), 제로(4차), 10113


아카이럼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시간의 신전에 새로운 균열이 발견되었다고 한다. 시간의 신전으로 가서 직접 균열을 확인해보자. 
진행중
시간의 신전의 균열, 아카이럼, 미스틱 게이트의 연관 관계를 밝히기 위해 직접 균열 안으로 이동해서 증거를 찾아야 한다.
완료
여신의 대신관이었으나 여신을 배신하고 검은 마법사의 군단장이 된 자, 아카이럼을 처단했다. 그러자 봉인되어 있던 여신의 의지를 만날 수 있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게렉터
이것이 바로 그 균열이로군요. 퍼즐을 풀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아카이럼, 미스틱 게이트, 그리고 시간의 신전의 균열...
sayEx\1
(알파, 여기서...... 느껴져. 아주 강력한......)
베타
sayEx\2
(응, 나도 느꼈어. 안에서 시간이 비틀리고 있어. 아주 강력한 힘에 의해.)
알파
sayEx\3
게렉터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굴로 가야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모든 문제를 풀려면 균열 안으로 직접 이동하는 방법 밖에 없겠군요.
sayEx\4
게렉터
크로우와 셰릴은 이미 이 새로운 임무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 당신도 임무를 수행하실 준비가 되셨습니까?
yes\0
게렉터
균열 안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균열 안에서 아카이럼을 마주치게 된다면...아, 아닙니다. 오른쪽에 있는 포탈을 타고 가면 됩니다. 그럼 부디 조심하세요.
no\0
게렉터
여기까지 와서 망설이시는 겁니까? 아카이럼이 관련된 일이라면, 어쩌면 이 세계의 운명을 좌우할 수도 있는 일입니다. 마음의 준비가 되거든 다시 이야기해주세요.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