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 헌터
[아카이럼] 결말과 또다른 시작

구분필요조건

! NPC 게렉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시간의 균열
퀘스트[아카이럼] 최후의 보고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제 남은 것은 아카이럼뿐이다. 그를 물리치고 검은 마법사의 부활을 저지해야 한다.
진행중
이제 남은 것은 아카이럼뿐이다. 그를 물리치고 메이플 월드에 평화를 가져오자.
완료
드디어 아카이럼을 물리쳤다. 하지만 이미 검은 마법사의 봉인의 일부가 파괴되었다. 언젠가 검은 마법사가 부활할 때를 대비하여 힘을 기르도록 하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게렉터
(캐릭터 이름)님은 지금껏 스스로를 증명해왔습니다. 이미 크로스 헌터의 최고 요원이라고 할 수 있죠. 이제 (캐릭터 이름)님만이 할 수 있는 임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의 균열을 통해 차원의 틈으로 들어가 이 모든 일의 원흉인 아카이럼을 물리쳐주세요.
yes\0
게렉터
(캐릭터 이름)님의 어깨에 세계의 운명이 걸려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no\0
게렉터
이 임무는 (캐릭터 이름)님이 아니면 할 요원이 없습니다. 세계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시죠.
진행중0
륀느
드디어 아카이럼을 물리쳤군요. 당신 덕분에 오랫동안 갇혀 있었던 봉인에서 풀려날 수 있었어요.

다행이에요. 이제 빼앗겼던 힘도 되찾으신 건가요?  
1
륀느
아카이럼이 지녔던 제 힘을 되찾았지만 아직 미약해요. 아무래도 검은 마법사의 힘이 그만큼 강대하기 때문이겠죠. 하지만 아카이럼은 당분간 이 세상에 돌아오기 힘들거예요.

그렇다면 일단 위기는 넘긴 셈이군요.  
2
륀느
...그에 관해서 나쁜 소식이 하나 있어요. 제가 봉인에 갇혀 있는 사이 과거의 영웅들께서 돌아오셨더군요. 아란, 에반, 그리고 메르세데스까지...그런데 영웅들이 돌아왔다는 건 검은 마법사의 봉인이 그만큼 약해졌다는 뜻이기도 해요. 영웅들에게 걸린 저주의 힘은 봉인의 힘에 비례하기 때문이죠.

뭐라고요? 그렇다면 그 때 이미 아카이럼이 이미...?!  
3
륀느
네, 안타깝게도 아카이럼이 자신의 분신을 통해서 봉인의 일부를 풀어낸 것 같아요. 한 번 해제된 봉인은 복구할 수 없어요. 언젠가는 봉인이 완전히 풀리고 말겠죠. 모험자여, 검은 마법사가 돌아올 거예요.

 301891 exp
yes\0
륀느
그가 돌아올 때를 대비해서  힘을 길러야 한답니다. 이번에는 검은 마법사를 영원한 잠에 빠뜨릴 수 있도록... 저는 저 나름대로 준비를 할 거예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 때 다시 만나게 될 거예요. 그럼 저는 이만...
stop\mob\0
륀느
아카이럼은 아직 건재해요. 이대로는 그에게 힘을 회복할 시간을 주게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