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여신의 애완동물
엘리쟈와의 대화
레벨 7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엘리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리쟈의 정원
퀘스트엘리쟈의 정원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엘리쟈는 막 깨어났을 때는 여신이 납치되었다는 사실에 분노하여 그것을 함부로 표출하였지만 지금은 어리석은 일임을 깨닫고 후회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런 엘리쟈와 달리, 그가 순간적인 분노로 만들어낸 그의 분신은 이성을 찾지 못하고 아직도 사람을 공격하고 있어 걱정이라는데... 엘리쟈는 검은빛의정원2에 있는 엘리쟈를 퇴치해 달라고 부탁했다. 

엘리쟈 0 / 1
완료
엘리쟈의 분신을 퇴치하고 엘리쟈에게 그 사실을 전하자 그는 안도한 표정을 지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엘리쟈
인간이여... 그대가 왜 이 엘리쟈를 찾아왔는지 알 것 같군요. 그대는 강하고 용기있는 자이니, 내가 또다시 누군가를 공격할 것을 저어하여 온 것이겠지요.
1
엘리쟈
잠에서 막 깨었을 때는 여신이 사라졌다는 사실에 너무도 분노하여 그 분노를 제어하지 못하여 함부로 표출하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것이 어리석은 일임을 알고 있지요. 더 이상, 사람들을 다치게 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2
엘리쟈
오직 분노라는 감정만이 나를 지배했을 때 만들어진 분신들이 있습니다. 나와 똑 같은 모습에 똑 같은 힘을 가지고 있지만, 분노 외의 감정은 가지지 않은 그림자들... 그림자이기에 그들을 잡을 수도 없어 검은빛의정원2에 가두어 두었습니다...
3
엘리쟈
이대로 두면 그들이 사람들을 다치게 할 것이 분명합니다. 강하고 용기있는 인간이여. 나를 위해, 그리고 다른 인간들을 위해 엘리쟈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그림자들을 퇴치해 주지 않겠습니까? 부탁합니다.
yes\0
엘리쟈
그대의 결단에 감사합니다. 그대가 엘리쟈를 퇴치하고 올 때까지 이 곳에서 기다리지요.
no\0
엘리쟈
어려우시다면 어쩔 수 없지요... 힘이 닿지 않는 일까지 부탁드리는 건 예의가 아니니까요.
진행중0
엘리쟈
그림자를 퇴치하였군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124250 exp
stop\mob\0
엘리쟈
아직 그림자들을 모두 퇴치하지 못하셨군요. 엘리쟈라는 이름을 가졌지만 오직 분노 외의 감정 외에는 남아있지 않은 그들을 퇴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