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여신의 애완동물
엘리쟈의 분노
레벨 71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크리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주니어 루이넬 0 / 100
루이넬 0 / 100



 110,050
'엘리쟈의 정원'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에 사는 요정 크리엘이 무서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는데...
진행중
오랫동안 잠들어 있던 고대의 생물이 깨어났다고 한다. 엘리쟈라는 이름을 가진 그는 원래는 온화한 성품으로 여신에게 가장 총애받던 애완동물이었는데 지금은 무척 흉폭하다. 예민해진 엘리쟈의 분노를 가라앉히기 위해, 주변을 소란스럽게 하고 있는 주니어 루이넬과 루이넬을 처치해야 한다.
완료
이제 엘리쟈의 분노가 조금쯤은 사그라들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크리엘
으음... 이거 큰일이예요. 그의 분노가 하늘을 붉게 물들이고 있어요... 그가 누구냐구요? 그의 이름은 엘리쟈. 고대의 생물이며... 여신이 가장 사랑하던 그녀의 애완동물이예요.
1
요정 크리엘
애완동물이라고 하찮게 여기면 안돼요. 여신의 애완동물이란 건 인간 이상의 지능과 이성, 지혜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니까... 엘리쟈 역시 무척 온화하고 조용한 성품으로 음악을 사랑했다고 여신의 기록이 말해주고 있어요... 하지만...
2
요정 크리엘
지금의 엘리쟈는 기록과 같지 않아요. 강한 것은 기록과 같지만 성품이 전혀 달라요... 주변의 모든 것을 파괴하는 흉폭한 모습... 그의 분노가 오르비스 전체를 뒤덮고 있어요.
3
요정 크리엘
그가 잠들어 있는 동안 파파픽시가 여신을 빼앗아 가고 그의 보금자리는 주니어 루이넬과 루이넬들이 점령해 버렸어요. 위대한 자의 분노는 위험한 법... (캐릭터 이름), 당신이 그의 분노를 가라앉혀 주세요.
yes\0
요정 크리엘
그렇다면 어서 가서 주니어 루이넬과 루이넬들을 퇴치해주세요. 그의 보금자리를 점령하고 있는 주니어 루이넬 100마리루이넬 100마리를 모두 퇴치한다면 엘리쟈의 분노도 조금쯤은 사그라들거예요.
no\0
요정 크리엘
누군가 엘리쟈의 분노를 막아야 할 텐데...
진행중0
요정 크리엘
루이넬들을 물리치고 오셨어요? 그렇다면 이제 그도 조금은 분노를 가라앉히고 이성을 찾게 될거예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110050 exp
yes\0
요정 크리엘
...이상해요. 확실히 전보다 붉은 기운이 많이 사라졌지만 아직도 안좋은 기운이 남아있어요. 도대체 어찌된 일일까요?
stop\mob\0
요정 크리엘
아직 루이넬들을 퇴치하지 못하신거예요? 주니어 루이넬루이넬각각 100마리씩 퇴치해야 엘리쟈의 분노가 줄일 수 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