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스타포스] 불길한 빛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323,465
'[★] 폐광에 떨어진 별'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나스 마을에 심상찮은 일이 일어났다고 한다. 알케스터를 찾아가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알케스터는 간밤에 하늘에서 떨어지는 의문의 빛을 보았다고 한다. 간 밤에 엘나스 산맥 뒤로 떨어지는 빛을 보았다고 한다. 오랜 시간을 살아온 알케스터는 그것이 매우 불길하다는 것을 직감했다고 하는데. 

그 빛의 정체에 대해서 알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찾아보자. 알케스터는 스카두르를 지목했다.
완료
알케스터의 부탁을 받고 간밤에 하늘에서 떨어진 의문의 빛에 대한 목격자를 찾던 중, 스카두르에게서 빛의 정체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다. 의문의 빛은 별똥별이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자네도 보았는가? 간밤의 빛 말이야. 응? 보지 못했다고?
1
알케스터
흐음... 이곳에서 300년을 살았지만 그런 빛은 난생 처음이었네. 불길해.. 아주 불길해... 응? 무엇이 불길하느냐고? 

글쎄, 뭐라 설명하기는 어렵네만... 난 보았다네 그 푸른 빛이 머금은 깊은 어둠을 보았어.
2
알케스터
이거이거, 도저히 불안이 가시질 않는군.

자네 혹시 괜찮다면 그 빛을 본 다른 사람이 있었는가 찾아봐주지 않겠나?
yes\0
알케스터
그래, 아마 스카두르라면 보았을 게야. 지난 밤에 사냥을 나가는 것 같았거든. 그에게 빛에 대해 물어봐주게.
no\0
알케스터
불길해... 아주 불길해.
진행중0
스카두르
알케스터님이? 그래... 알케스터님도 보셨군. 그건 별똥별이었네. 북서쪽 하늘에서 나타나 폐광 쪽으로 사라졌어.

 323465 exp
yes\0
스카두르
예감이 좋지 않아. 이건 사냥꾼으로서의 감이라네. 크흠, 흠. 잠시 숨좀 돌리고 천천히 이야기 해 주지. 밤 새 걸어서 이제 막 돌아온 참이라 숨이 좀 차는군. 이해해주게.
stop\default\0
알케스터
스카두르를 찾아보게. 여기 어딘가 있을 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