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설원의 거인
설원의 거대 생물
레벨 11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제이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나스의 제이드는 얼마 전 설원에서 거대한 예티의 공격을 받았다는데... 제이드를 찾아가서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제이드는 최근에 놀랄 일을 겪었다고 한다. 엘나스 설원을 지나던 중 스키를 타고 다니는 거대한 예티의 공격을 받았다고 하는데... 제이드를 습격했다는 생물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설원의 생물들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스카두르을 찾아가서 물어보는 것이 좋겠다.
완료
스카두르에게 제이드를 공격했다는 생물에 대해서 물어보았다. 스카두르는 뭔가 알고있는 것 같은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제이드
아직도 가슴이 두근두근 거려요.

깜짝 놀랄 일을 겪었다면서요?
 
1
제이드
네! 얼마 전에 설원의 풍경을 그리고 싶어져서 엘나스 산맥 근처까지 나간 적이 있는데, 거기서 거대한 생물의 습격을 받았어요.

어떤 생물이었어요?
 
2
제이드
사람들은 제 말을 믿지 않겠지만 털모자를 쓰고 스키를 타고 돌아다니는 거대한 예티였어요! 

예…예티요?
 
3
제이드
그래요! 믿기지는 않겠지만 정말 사실이라구요! 하지만 아무도 내 말을 믿으려고 하지 않아요. 아 그래! 그 사람이라면 그 생물에 대해 알고 있을 지도 몰라요. 그 사람을 찾아가봐요.
yes\0
제이드
사냥꾼 스카두르는 오랫동안 설원을 돌아다녔으니까 분명이 그 생물에 대해 알고 있을거예요. 스카두르를 찾아가봐요.
no\0
제이드
역시 당신도 제 말을 믿지 않는군요? 그 사람이면 분명히 알고있을 텐데… 내가 거짓말을 하는 게 아니라는걸 증명해줄 텐데...
진행중0
스카두르
음? 무슨 일로 날 찾아왔지?

당신에게 물어볼 것이 있어서요.
 
1
스카두르
무슨 이야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서 해봐.

(스카두르에게 제이드의 이야기를 전해준다.)
 
2
스카두르
흠. 스키를 신고 있었단 말이지?...

 32795 exp
stop\npc\0
제이드
사냥꾼 스카두르라면 그 생물에 대해 알고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