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알케스터의 망토
레벨 7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주니어 예티의 가죽 0 / 50
 페페의 부리 0 / 50
 다크 페페의 부리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나스에 사는 300살이 넘었다는 노인이 추위를 안타게 하는 마법이 걸린 망토를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 300살이 넘은 노인? 그런 사람이라면 알케스터 외에는 없지 않을까? 알케스터에게 가보자.
진행중
폭스상사에게 망토를 준 것은 알케스터가 맞았다. 폭스상사가 가지고 있는 것은 오래 전 알케스터가 엘나스에 연구하러 왔을 때, 추위를 이기기 위해 만든 온화의 망토였다는 것이다. 망토를 줄 수 없냐고 묻자 알케스터는 재료를 구해 오면 만들어 주겠다고 말했다.
완료
알케스터에게 재료를 모두 구해 갔다. 알케스터는 엘나스의 추위를 막아주는 마법이 걸린 온화의 망토를 주었다. 이제 엘나스에서도 마음 편히 사냥할 수 있겠는 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300년을 했지만 아직도 마법의 연구는 끝이 없구나… 응? 자네는 누군가? 폭스상사의 망토를 아냐고? 폭스상사… 폭스상사라… 아, 예전에 엘나스 앞에서 추위로 꼼짝도 못하던 그 청년 말이로군. 온화의 망토라면 준 게 맞네.
1
알케스터
엘나스에 마법 연구를 하러 왔는데 너무 추워서 견딜 수가 있어야지. 그래서 만들었는데, 300년이나 지내다 보니 이제는 추위를 견딜 수가 있게 되어서 그 청년에게 주었지. 응? 자네에게도 달라고? 이런… 망토는 그거 하나밖에 없었는데 어떻게 한다? 다시 만들려면 재료가 있어야 하는데 구할 수 있겠는가?
yes\0
알케스터
그렇다면 망토를 만들 수 있도록  주니어 예티의 가죽 50개, 페페의 부리 50개, 다크 페페의 부리 50개를 구해 오게. 그것만 있다면 망토를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으니, 얼마든지 만들어 주도록 하지.
no\0
알케스터
재료를 구하기 어려운 모양이군. 그렇다면 하는 수 없겠지. 재료를 구할 수 있게 되거든 다시 오게. 그 때 필요한 재료를 알려 주도록 하지.
진행중0
알케스터
모든 재료를 구해 온 겐가? 그렇다면 잠시만 기다리게. 재료만 갖춰진다면 온화의 망토를 만드는 건 금방이라네.
1
알케스터
자, 여기 이게 바로 추위를 막아주는 특별한 마법의 망토, 온화의 망토라네. 이것만 있다면 엘나스의 추위도 문제 없지. 그럼 잘 사용하게.



 온화의 망토 1개

 106818 exp
stop\item\0
알케스터
아직 재료를 모두 구하지 못한 모양이로군. 온화의 망토가 가지고 싶다면, 재료를 모두 구해야만 한다네. 수고스럽겠지만 주니어 예티의 가죽 50개, 페페의 부리 50개, 다크 페페의 부리 50개를 구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