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행방불명된 헬라
헬라의 행방은?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정부 엘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공원



 35,5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 공원에 있는 가정부 엘마가 뭔가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집주인 헬라는 벌써 몇 달 전 아무런 말도 없이 집을 나가 아직도 돌아오지 않고 있다고 한다... 에릭손이 헬라의 행방에 대해 알고 있는 것 같다고 하니 그를 찾아가 물어보자.
완료
에릭손? 과연 헬라에 대해 알고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정부 엘마
주인님은 몇 달 전 갑자기 나가신 이후 돌아오지 않고 계세요. 하루에도 몇 명씩 주인님을 찾아오는 분들이 있지만 모두들 그냥 돌아가고 있죠. 대체 어디 가셨는지 모르겠어요. 주인님을 좀 찾아주시겠어요?

제가 지금은 좀 바빠서...  
네, 도와드리죠. 헬라와 가깝게 지내던 사람은 없나요?  
헬라가 어디로 갔는지 짐작가는 곳은 없나요?  
1
가정부 엘마
가깝게 지내던 사람이라... 에릭손...? 주인님과는 어렸을 때부터 친구였기 때문에 그 분이라면 주인님이 어디로 가셨는지 알고 계실지도 모르죠. 하지만 요새 네로와 노는데 정신이 팔리셔서...
stop\0\0
가정부 엘마
지금은 좀 곤란하시군요...벌써 몇 달째 소식이 없어서 슬슬 걱정이 되던 참이었어요. 헬라님의 소식을 듣게 되신다면 저에게도 좀 알려 주세요.
stop\0\2
가정부 엘마
어디인지 알고 있다면 제가 가서 모셔오게요? 그 분은 원체 말도 없으시고 이곳 저곳 떠돌아 다니시는 것을 좋아해서 한 두번 저도 말려는 봤지만 지금은 포기했답니다. 이번에는 또 어디로 가신 건지... 저야말로 정말 알고 싶네요.
진행중0
에릭손
왜 무슨 일이지? 난 내 고양이와 놀아줘야 해. 방해하지 말아줘. 정말 중요한 일이라면, 다시 말을 걸어줘.

 35500 exp
stop\npc\0
가정부 엘마
에릭손은 만나 보셨나요? 주인님과는 어렸을 때부터 친구였기 때문에 그 분이라면 주인님이 어디로 가셨는지 알고 계실지도 몰라요. 주인님의 행방을 알게 되거든 저에게도 꼭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