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폭스상사의 비밀
레벨 76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폭스상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눈 덮인 언덕


 주니어 페페의 물고기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눈 덮인 언덕에 있는 폭스상사에게는 작은 비밀이 있다고 한다. 비밀에 대해 알고 싶다면 엘나스로 가보자.
진행중
폭스상사는 원래 추위를 무척 많이 탄다고 한다. 그런 그가 오시리아에서도 가장 추운 엘나스에서 멀쩡한 것은 어떤 물건을 가지고 있어서라는데… 비밀을 알려 주는 대신 폭스상사는 본부로 가기 전에 식량을 모아 두어야겠다며 재료들을 가져오라고 했다.
완료
폭스상사에게 재료들을 가져다 주자 그는 그가 가지고 있는 망토를 보여 주며 그 망토가 있기에 추위를 막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 망토를 준 것은 다름 아닌 300살이 넘은 어떤 노인이라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폭스상사
아니, 자네는 왜 그렇게 움츠리고 있는 건가. 기백이 없어, 기백이! 자네가 알파소대의 대원이었다면 당장 혼쭐이 났을 걸세!#E 

엘나스는 너무 추워요. 
1
폭스상사
아, 하긴. 깜빡했군. 엘나스의 추위라면 외계인의 레이저보다 무섭지. 하지만 그래도 너무 움츠리고 있어서는 안 되네. 좀 더 가슴을 펴게!#E 

당신은 추위를 안 타는 모양이지요? 
2
폭스상사
알파소대의 상사로서 이 정도 추위에 물러설 수는 없지. 기합만 제대로 들어가 있으면 추위 따위는 타지 않는다네. …사실, 거기에 필요한 것이 하나 더 있긴 하지만…#E 

필요한 것? 그게 뭔데요? 알려주실 수 없나요?  
3
폭스상사
그것에 대해 알려 달라고? 흐음… 이건 비밀인데… 알려줄 수 있기는 하지만 그냥은 안 되지. 알고 싶다면, 부탁 하나만 들어줘야겠어. 어때? 할 수 있겠나?
yes\0
폭스상사
그렇다면 주니어 페페의 물고기 50개를 구해다 주게. 본부로 가기 전까지 비상용 도시락이라도 만들어 둘 생각이거든. 재료를 구해다 주면, 엘나스의 추위를 이길 수 있는 비밀을 알려 주겠네.
no\0
폭스상사
싫다면 어쩔 수 없겠지. 추위를 막는데는 무엇보다 기합이야! 기합을 넣으라고!
진행중0
폭스상사
흠. 모든 재료를 구해 왔군. 이 정도면 본부에 가기 전까지 충분한 영양이 되어 주겠어. 고맙네. 그렇다면 엘나스의 추위를 이기는 비밀을 알려 주도록 할까?

 54775 exp
yes\0
폭스상사
그 비밀은 이 망토에 있네. 예전에 엘나스에 오게 되었을 때, 어떤 친절한 노인이 준 마법이 걸린 망토인데, 그는 300년이나 엘나스에 살아서 추위를 안 탄다며 거리낌없이 입고 있던 망토를 주더군. 정말 훌륭한 사람이지. 그에게 가면 다시 마법이 걸린 망토를 구할 수 있지 않을까?
stop\item\0
폭스상사
아직 재료를 모두 구하지 못했군. 추위를 이기는 비밀을 알고 싶거든 어서 주니어 페페의 물고기 50개를 모두 구해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