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로드
[아쿠아로드] 휴즈의 새로운 연구
레벨 7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뮤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상태정보
시작가능
뮤즈에게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다는데...
진행중
바다를 여행하는 여행가들을 위해, 뮤즈는 휴즈에게 포이즌 푸퍼의 독을 해독하는 해독제 연구를 부탁했다고 한다. 연구를 위한 재료로 푸퍼의 알 100개포이즌 푸퍼의 독가시 100개를 구해 휴즈에게 가달라고 뮤즈는 부탁했다. 

 푸퍼의 알  0 / 100 
 포이즌 푸퍼의 독가시  0 / 100 
완료
휴즈에게 연구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전했다. 그저 괴팍한 과학자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좋은 일도 하는 모양인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뮤즈
안녕하세요, 여행자님... 바다를 여행하시다 혹시 몬스터에게 공격당한 적은 없으셨나 모르겠네요. 특히 포이즌 푸퍼는 독이 있어서, 공격을 받으면 무척 위험하답니다.
1
뮤즈
얼마 전 과학자 휴즈씨께 포이즌 푸퍼의 독을 해독할 수 있는 해독제를 만들어 주실 수 있을까, 부탁했더니 다행히도 흔쾌히 만들어 주시기로 했답니다. 해독제만 생긴다면 바다를 여행하는 게 한결 쉬워지겠지요.
2
뮤즈
그런데 그 연구를 진행하려면 아무래도 재료가 조금 필요한 모양이에요. 바다를 여행하는 모든 여행자들을 위한 연구인데... 당신께서 조금 도와주실 수는 없을까요? 힘든 일인 것은 알지만, 당신 역시 바다를 여행하는 분이시잖아요.
yes\0
뮤즈
아아, 정말 감사드려요. 해독제 연구 재료는 푸퍼의 알포이즌 푸퍼의 독가시예요. 각각 100개 정도만 구하면, 연구하는데 충분히 도움이 될 것 같다고 휴즈씨가 말씀하셨어요. 그럼 재료를 구해 휴즈씨게 전해주시길... 부탁드려요.
no\0
뮤즈
뭔가 바쁜 일이 있으신 모양이네요...
진행중0
휴즈
너! 푸퍼의 알과 포이즌 푸퍼의 독가시를 가지고 있군! 당장 팔아라! 얼마든지 값은 쳐주지... 뭐? 뮤즈#의 부탁으로 온 거라고?
1
휴즈
캬하하하! 역시 뮤즈#로군. 이런 것까지 신경 써주다니. 큰소리는 탕탕 쳐놨지만, 도무지 연구 재료를 구하지 못해서 곤란한 참이었는데 마침 잘 되었네. 고맙군.

 169400 exp
 3
yes\0
휴즈
이제 제대로 연구를 시작할 수 있겠군. 해독제 만들기라... 금방 해결해 주지. 이 천재 휴즈님이 말이야! 캬하하하!
stop\npc\0
뮤즈
아직 휴즈씨께는 가지 않으신 모양이군요... 푸퍼의 알 100개포이즌 푸퍼의 독가시 100개를 구해 휴즈씨께 전해주세요.
stop\item\0
휴즈
무슨 일이지? 이 휴즈님의 연구를 방해할 정도의 용건이 아니라면 가만두지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