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스피루나에게 음식 배달하기
레벨 7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요정 크리엘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사과 0 / 20
 달걀 0 / 20
 오렌지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요정 크리엘에게 할 일이 생겼다던데...
진행중
요정 크리엘의 말에 따르면 구름공원4에는 괴팍한 노파 스피루나가 그녀의 제자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한다. 그들은 가끔 잡화상점에서 식량을 사곤 하는데 이상하게 이번에는 오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니 스피루나의 제자에게 식량을 전달해 달라는데...
완료
스피루나의 제자에게 식량을 전달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요정 크리엘
이상하네요. 올 때가 되었는데 도대체 왜 안 오는 거죠? 무슨 일이냐고요? 인간인 당신 따윈 알 필요 없어...라고 말하고 싶지만, 그녀 역시 인간이니 어쩌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할지도 모르겠군요. 그녀가 누군지 궁금하세요? 흠. 제 일을 좀 도와주신다면 말씀드리죠.
yes\0
요정 크리엘
그녀의 이름은 스피루나. 인간이되 인간이 볼 수 있는 것 이상의 것들을 보는 사람이예요. 그녀는 바로 이 오르비스 아래, 구름공원 어딘가에 제자와 함께 살고 있어요. 성격이 괴팍하긴 하지만 인간치곤 드물게 좋은 사람이지요.
yes\1
요정 크리엘
그녀는 가끔 제자를 보내 이곳 잡화점에서 식량을 사가곤 해요. 구름공원에서야 네펜데스의 열매 같은 거 외에는 먹을 게 없으니까 말이죠. 그런데 이상하게 이번에는 안 오고 있어요. 지난번에 가져간 식량은 이미 다 먹었을 게 분명한데...
yes\2
요정 크리엘
인간은 관심 없지만 스피루나는 손님이기도 하니까, 아무래도 신경이 쓰여서요. 당신이 스피루나의 제자에게 식량을 사다 주실 수 있겠어요? 사과달걀, 오렌지, 각각 20개씩. 대금은 그녀가 줄거예요. 스피루나의 집은 구름공원4에 있어요.
no\0
요정 크리엘
흥. 역시 인간은 의리가 없군요.
진행중0
????
아, 저 죄송하지만 스승님은 모르는 사람과는 잘 대화하지 않으세요. 그러니 용건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네? 크리엘씨가 식량을 보냈다고요? 어머...
1
????
그러고보니 벌써 식량을 다 먹어 가고 있었는데, 사러 갈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자, 여기 음식 값이에요. 덕분에 한동안 식량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35500 exp
 4000 메소
 1
yes\0
????
크리엘씨도 의외로 친절한 구석이 있네요...
stop\npc\0
요정 크리엘
흐음... 아직 스피루나에게는 가지 않은 것 같군요. 그녀는 구름공원4에 살고 있어요. 중간에 식량을 다 먹어버린 건 아니겠죠? 그렇다면 식량을 다시 사서 가져다 줘야 할텐데요.
stop\item\0
????
스승님은 조용한 것을 좋아하신답니다. 스승님이 화를 내면 무서우니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