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엘마가 빌려 간 분무기2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정부 엘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공원
퀘스트엘마가 빌려 간 분무기1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가정부 엘마에게서 구름 분무기를 받았다. 벌써 시간이 많이 지체 된 것 같은데 빨리 스피루나의 집으로 돌아가 봐야겠다.

구름 분무기  0 / 1
완료
가정부 엘마에게서 구름 분무기를 받아왔다. 이제는 오르비스의 구름들을 보수할 수 있겠지? 앞으로도 오르비스가 추락하는 일은 없어야 할텐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정부 엘마
아! 여기 있네요. 진작에 돌려줬어야 하는데... 스피루나씨께 죄송하다고 전해주세요. 할 일이 너무 많다보니 제가 깜박한 모양이에요.
yes\0
가정부 엘마
망가지지는 않은 것 같아요. 워낙 오랫동안 쓰지 않았던 물건이라서 먼지가 좀 쌓이기는 했지만요.
no\0
가정부 엘마
찾으시던 물건이 아닌가요? 50년 전 스피루나씨에게 빌렸던 물건은 이거 하나밖에 없는데요?
진행중0
????
구름 분무기를 가져오셨군요! 덕분에 구름 보수공사를 시작할 수 있게됐어요. 오르비스 사람들이 모두 당신에게 고마워 할거예요. 정말 감사합니다.



 하얀 포션 30개

 500 exp
 카리스마 80
yes\0
????
제가 드린 물건은 잘 받으셨나요? 스피루나님이 당신께 꼭 전해달라고 한 물건이에요. 조금 괴팍해 보이셔도 사실은 굉장히 걱정하고 계셨답니다. 당신께 고마워 하고 있어요.
stop\npc\0
가정부 엘마
물건을 빌리고 50년 동안이나 돌려주지 못하다니 정말 부끄러워요. 스피루나씨꼐 정말 죄송하다고 전해주세요.
stop\item\0
????
가정부 엘마가 빌려갔던 구름 분무기는 가져오셨어요? 아직 엘마를 만나보시지 않은건가요?
lost\0
가정부 엘마
구름 분무기를 스피루나씨께 가져다 줘야 한다면서 두고 가시면 어떻게 해요. 여기요스피루나씨께 늦게 돌려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도 꼭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