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오르비스의 위기
오르비스 무게 줄이기
레벨 72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파의집
퀘스트스피루나의 예언 (완료)


스타픽시 0 / 50
루나픽시 0 / 50



 110,050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피루나의 집에서 만났던 여자아이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스피루나의 집에서 만난 여자아이는 오르비스가 점점 가라앉고 있는 이유 중 하나가 구름 공원에 살고 있는 몬스터들의 숫자가 너무 많이 늘어나버린 것 때문이라면서 스타픽시, 루나픽시50마리씩 잡아 달라고 부탁했다.
완료
스피루나의 집에서 만난 여자아이의 부탁대로 스타픽시와 루나픽시를 50마리씩 잡아주었다. 오르비스가 가라앉는 속도는 조금 늦출 수 있었지만... 아직 오르비스의 위기가 사라진 것은 아니다. 그나저나 이 여자아이는 누구지? 오르비스에 닥친 위기를 잘 알고 있는 것 같은데...다시 한번 말을 걸어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
안녕하세요. 옆에서 스피루나님과 당신이 하는 이야기를 모두 듣고 있었어요. 지금은 스피루나님을 귀찮게 하시면 안돼요. 지금 명상을 통해 오르비스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고 계신 거예요.
1
????
사실 스피루나님은 오래 전부터 이 일을 예감하고 여러가지로 그 이유에 대해서 고심을 하셨답니다. 아직 명확한 답을 얻지는 못했지만, 오르비스의 무게가 점점 무거워지고 있는 것도 이유인 것 같아요. 그래서 당신께 부탁하고 싶은 일이 있는데 들어 주시겠어요?
yes\0
????
오르비스의 무게가 점점 무거워 지고 있는 이유는 몬스터들 때문이에요. 몬스터들의 숫자가 너무 많이 늘어버렸어요. 우선은 오르비스의 무게를 줄여서 떨어지는 속도를 늦추는 것이 급선무에요.
yes\1
????
지금 당장 스타픽시, 루나픽시를 50마리씩 처치해주세요. 그 정도 숫자는 잡아야만 오르비스의 무게가 조금은 줄어들 거예요.
no\0
????
오르비스가 점점 추락하고 있는 것을 조금이라도 막아보려고 부탁을 드리려는 건데...
진행중0
????
돌아오셨네요! 당신의 활약은 지나가는 사람들을 통해 듣고 있었답니다. 당신 덕분에 몬스터들의 숫자가 눈에 띄게 줄었다고 하더군요. 정말 굉장하세요.

 110050 exp
yes\0
????
당신의 활약이 도움이 되어 오르비스가 추락하는 속도가 줄어들기는 했지만 여전히 조금씩 가라앉고 있어요 도대체 원인이 뭘까요? 스피루나님은 아직도 명상중이시랍니다. 정말 걱정이에요.
stop\mob\0
????
제가 부탁드린 일은 잘 진행되고 있나요? 스타픽시, 루나픽시를 각각 50마리 정도 잡으려면 시간이 좀 더 걸리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