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부활을 위한 준비
어둠의 계약서에 관한 비밀
레벨 1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알케스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퀘스트샤모스의 부탁 (완료)


 어둠의 계약서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둠의 계약서에 관해서 알고 있는 알케스터를 만났다.
진행중
어둠의 계약서는 죽음에 이르러 돌이킬 수 없는 생명들마저 되살린다는데. 그 힘의 원천이 되고 있는 것이 바로 이 어둠의 계약서였던 것이다.  어둠의 계약서의 무서운 힘...그 것을 회수하여 샤모스에게 돌아가자.
완료
어둠의 계약서를 구해서 샤모스에게 전해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케스터
어둠의 계약서에 대해서?? 자네... 그 것에 관해 어떻게 알게 된건가? 대체 누가??

엘나스 근처에서 어둠의 계약서를 구하고 싶어하는 자가 알려줬다.  
여행을 하다 우연히 알게 되었다. 유비무환이란 말이 있듯 그것에 대해 알고 있으면 언젠가 적을 물리칠 때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알고 싶다.  
1
알케스터
음... 자네가 어떻게 이것에 관해서 알게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둠의 계약서는 정말 무시무시한 힘을 지닌 것이라네... 자네도 여행을 많이 해봐서 알겠지만 죽었는데 살아 움직이는 몬스터들을 만나본적이 있지 않는가?  좀비들... 그것들은 원래 살아서 움직이면 안되는 것들이지... 그 것들을 살아서 움직이게 하는 힘의 근원이 바로 어둠의 계약서라네...
stop\0\0
알케스터
그 것을 이야기 해 준 녀석이 어둠의 계약서를 구하고 싶다던가? 그 것은!!! 갖고 싶다고 해서 구해다주면 되는 것이 아니야. 더 이상 그런 위험한 물건에 대해서 알려고 하지 말게나!!
yesEx\0
(캐릭터 이름)
그럼 좀비들을 처치하면, 어둠의 계약서을 구할 수 있겠군요.

(어둠의 계약서을 구해서 샤모스에게 가져다 줘야겠군...)
yesEx\1
알케스터
위험한 일이야. 설사 그것을 구한다해도...아, 아닐세. 어쨌든 죽은 나무의 숲 근처로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네.
no\0
알케스터
대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된건가?
진행중0
샤모스
오호! 자네... 대단해...어둠의 계약서를 어떻게 구한 것인가? 역시 자네에게 이 일을 부탁하길 잘했어... 흐흐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군... 흐흐

 76661 exp
 -2
yes\0
샤모스
흐흐... 어서 계획을 실행시켜 나가야해... 자네의 도움이 다음에도 필요할 것 같네... 조만간 나를 다시 찾아오도록 하게...
stop\item\0
샤모스
어둠의 계약서를 아직 찾지 못했군 자네... 흐흐...

(죽은 나무 숲 너머에 있는 좀비들을 처치하고, 어둠의 계약서을 구해서 샤모스에게 가져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