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네로의 목걸이
레벨 4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에릭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공원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공원에 머리위에 검은고양이를 올려 놓고 다니는 사람이 있다는데...
진행중
오르비스 공원에서 만난 에릭손아저씨는 겉모습은 무섭게 보였지만, 애완고양이를 사랑하는 자상한 면도 가지고 있는 아저씨였다. 그런데 어제 놀러나갔던 네로가 아저씨가 직접 만들어 준 목걸이를 잃어버리고 왔다면서 목걸이를 다시 만들기 위해 가게에 가서 목걸이의 재료를 사다 달라고 하셨다.

 금방울  0 / 1
빨간 리본끈  0 / 1
완료
오르비스 공원에서 만난 에릭손아저씨의 부탁으로 캐시샵에서 네로의 목걸이를 다시 만들 재료를 사다드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에릭손
이봐 너. 우리 네로의 목걸이를 보지 못했어? 우리 네로 목에 언제나 걸려있던 작은 방울이 달린 목걸이 말야. 그건 우리 네로의 첫번째 생일날 내가 직접 만들어 줬던 건데 어제 네로가 놀러나갔다가 온 뒤로는 도통 보이지 않아.
1
에릭손
어디서 잃어버린건지...다시 만들어 주고 싶은데 내가 지금 좀 바빠서 재료를 사러 갈 시간이 없어. 이봐 내 심부름 좀 해주지 않겠어?
yes\0
에릭손
네로의 목걸이 재료는 마을에서 팔지않아. 캐시샵이라는 큰 시장에 가야 살 수 있거든. 어느 가게에서 샀더라... 기억이 잘 나지 않는걸? 아무튼 그 시장에 가서 금방울 1개빨간 리본끈 1개만 사다줘. 그것들만 있으면 우리 사랑스런 네로의 멋진 목줄을 만들 수 있을거야. 가격은 아마 1개에 1메소정도 했던 것 같아.
no\0
에릭손
뭐가 그렇게 바쁜거야? 우리 사랑스런 네로를 봐서라도 좀 들어주면 안되나? 알았다구. 바쁜 것 같으니 잘 가라구.
진행중0
에릭손
아 맞아맞아. 바로 이거야. 이거만 있으면 우리 귀엽고 사랑스런 네로의 목걸이를 다시 만들 수 있을거야. 정말 고마워.

 670 exp
stop\item\0
에릭손
목걸이를 잃어버려서 그런지 우리 네로가 요즘 많이 우울해 하는 것 같아. 목걸이 재료는 아직 사오지 않은거야? 금방울 1개빨간 리본끈 1개야. 잊어먹은 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