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리사의 특수치료제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봉달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요정의 뿔피리 Ⅱ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뿔피리를 사용한 뒤 봉달이의 말을 똑똑히 알아들을 수 있게 되었다. 봉달이는 이제 어떤 도움이 필요한 걸까?
진행중
요정의 뿔피리 덕에 봉달이의 말을 똑똑히 알아들을 수 있게 되었다. 마냥 주인을 기다리고 있던 봉달이는 주인을 찾아 마을 밖으로 나갔다가 사나운 몬스터들의 공격으로 상처를 입었는데, 그때 다친 상처가 아직도 아프다고 한다. 봉달이를 치료해 줄 사람이 필요한데… 
완료
봉달이에게 필요한 치료제를 만들 수 있는 사람을 만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봉달이
내말이 들려? 내말이? 멍~ 계속 내 말을 못 알아듣는 것 같아서 귀찮았다. 멍~ 연구하기 좋아하는 우리 주인님이 중요한 연구가 있어 집을 떠났다. 아우~우~우~ 곧 돌아올테니 기다리라고 하셨는데.. 멍~ 오늘도 우리 주인님을 기다리고 있지만, 오시질 않네.. 끙~~

여기서 이러지 말고 집으로 돌아가는게 좋겠다.  
왜? 어디가 아픈거야? 다쳤니?
 
1
봉달이
몬스터의 습격으로..상처를..입었었다..멍!
stop\0\0
봉달이
집으로 돌아간다고 해도..나의 주인이 없어.. 끄응...
yes\0
봉달이
멍멍.. 사실은 주인님을 찾아가기 위해 마을밖에 나갔다가 사나운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상처를 입었었다. 멍~
yes\1
봉달이
끙끙~ 더 가보지도 못하고 다시 이곳으로 돌아올 수 밖에 없었다. 주인님이 보고 싶은데… 아우~우~우~
yes\2
봉달이
그때 다친 상처가 아직도 아프다. 누구에게 도움 좀 청해줘. 멍~ 사실 너무 아프다. 끄으응..
no\0
봉달이
멍~ 아우~우~우~
진행중0
리사
봉달이가 상처를 입었다구요? 봉달이는 웬만해선 아프다고 하지 않는데, 상처가 심한가보네…

 35500 exp
yes\0
리사
봉달이를 살펴봐줘서 고마워요. 상처를 빨리 치료해 줘야할텐데.. 걱정이네요.
stop\npc\0
봉달이
아직 나의 상처를 치료해 줄 이를 못 찾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