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요정의 뿔피리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오르비스
퀘스트외로운 봉달이 (완료)


 단단한 뿔 0 / 50
 뻣뻣한 깃털 0 / 15
 동물의 가죽 0 / 5

상태정보
시작가능
봉달이와 대화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한다. 요정들이 지니고 다니는 뿔피리만 있으면, 봉달이와 자유로운 대화가 가능하다는데..?
진행중
요정의 뿔피리만 있으면 봉달이와 자유로운 대화가 가능하다는데... 리사가 뿔피리를 만들어 준다고 하니, 재료를 구해보자.
완료
요정의 뿔피리가 드디어 완성되었다. 묘한 느낌의 뿔피리인 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사
봉달이의 말을 정말 알아듣고 싶나요? 방법이 있긴 해요.… 요정들만이 가지고 다닌다는 요정의 뿔피리만 있다면, 봉달이의 말을 알아 들을 수 있을텐데…
1
리사
하지만, 요정들은 자신의 뿔피리를 주진 않을 거예요. 요정들은 인간을 신뢰하지 않으니… 음… 음… 요정들의 뿔피리를 본 적 있어서, 만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재료를 구해와 볼래요?
yes\0
리사
재료로는 단단한 뿔 50개뻣뻣한 깃털 15개, 동물의 가죽 5장이 필요해요.
yes\1
리사
왠지 예전 생각도 나고, 흥미로운 작업이 될 것 같네요. 어서 재료를 구해오세요! 몬스터가 살고 있는 정원에 가면 구할 수 있을 거예요.
no\0
리사
자신이 없나요? 아님 절 못 믿는 건가요?
진행중0
리사
두근두근 떨리기도 하고 기대되는 작업이네요. 어디 만들어 볼까요? 아, 우선 그 전에 재료를 확인할게요.



 뿔피리 1개
 블루 문 1개
 만병통치약 10개

 110050 exp
yes\0
리사
후후~ 좋은 재료들을 구해왔군요. 두근두근 떨리기도 하고 기대되는 작업이었어요.
yes\1
리사
정말 아름다운 뿔피리에요. 제가 만들었지만, 정말 훌륭한 뿔피리네요. 이거라면 봉달이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을거예요. 빨리 가보세요. 가엾은 봉달이를 도와주세요.
stop\item\0
리사
음? 재료가 모자르는 것 같아요. 

단단한 뿔 0/50
뻣뻣한 깃털 0/15
동물의 가죽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