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던전
새로운 세계로
레벨 70이상 71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기억하고 있는 자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슬리피우드

상태정보
시작가능
슬리피우드의 기억하고 있는 자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기억하고 있는 자는 지나가는 나를 붙잡더니 새로운 세계로 가서 더욱 강해져 보지 않겠냐고 물었다. 하지만 그의 목적은 다른 곳에 있었다. 오르비스에 살고 있는 요정 크리엘에게 전해줄 물건을 나보고 대신 전해달라는 것이다.
완료
오르비스에 있는 크리엘에게 켈벨로스의 눈물을 전해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기억하고 있는 자
거기 자네! 그래 자네를 부른 것이 맞네. 조금 강해보이는데 혹시 더 강해질 생각이 없나?
1
기억하고 있는 자
역시 관심을 가질 줄 알았네. 오시리아 대륙이라고 들어봤나? 내가 보기에 자네는 오시리아 대륙에서 더 많은 일들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2
기억하고 있는 자
여섯갈래 길을 통해 비행선을 타고 오시리아 대륙으로 갈 수 있다네. 이 곳 빅토리아 아일랜드에서 비행선을 타면 오르비스로 갈 수 있지. 만약 오르비스에 가게 되면 그곳에 있는 요정 크리엘을 좀 만나보게. 내가 전해줘야 할 물건이 있다네. 켈벨로스의 눈물, 이것에 대해 자네가 자세히 알 필요는 없어.
3
기억하고 있는 자
크리엘은 오르비스에서 여러가지 마법도구랑 마법재료를 만드는 일을 하고 있다네. 아무튼 오르비스에 가게 된다면 이것을 크리엘에게 전해줬으면 하네.

(수락 시, 오르비스로 바로 이동합니다.)
no\0
기억하고 있는 자
관심없나? 다른 대륙에 대한 관심은 조금도, 털끝만큼도 없는건가?
진행중0
요정 크리엘
무슨 일로 절 찾아오셨죠? 아니 그 물건은 혹시 슬리피 던전에서 오신 분인가요? 그건 분명 켈벨로스의 눈물... 이것을 저에게 갖다 주라고 했다구요?

 7033 exp
yes\0
요정 크리엘
아! 정말 뜻밖의 일이네요. 정말 꼭 필요했는데, 고맙게도 여행자님을 통해 켈벨로스의 눈물을 보내주다니...이것을 가져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stop\npc\0
기억하고 있는 자
아직도 요정 크리엘을 못 만난건가? 그녀는 오르비스에 있다네. 오르비스의 물약 상점 근처로 가보게.
lost\0
기억하고 있는 자
이 소중한 것을...쯧쯧...잃어버리지 말고, 오르비스에 있는 크리엘에게 잘 전해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