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알파소대 연락망
이지병장의 부탁
레벨 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지병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구름공원6
퀘스트이지병장의 행방 (완료)


 러스터픽시의 태양조각 0 / 20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오르비스 탑 근처에서 만난 이지병장은 자신의 물건을 폭스상사에게 전해달라면서 제련된 러스터픽시의 태양조각 20개만 가져와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완료
이지병장에게 러스터픽시의 태양조각 20개를 가져다 주었다. 그가 주는 물건까지 받으면, 이제 폭스상사에게 가도 되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지병장
뭐라고? 너 정말 폭스상사님의 부탁을 받고 여기까지 날 찾아온거야? 다들 사라진 탓에 나 혼자 무사한 건 아닌가 해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역시 폭스상사은 무사하셨군 그래. 하긴 그분은 원체 강한 분이긴 하지. 하핫~
1
이지병장
그 말이 사실이라면 정말 다행이군! 엘나스에서 작전을 수행중이시다 그거지? 좋아! 나도 질 수 없지! 아참... 이 근방을 조사하는 중에 고대문서 조각이라는 물건을 발견했는데 말이지... 이건 우리 소대가 오시리아 대륙 이곳저곳으로 파견된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물건 같아.
2
이지병장
그러니 폭스상사님도 이 물건이 도착하길 기다리고 계실거야. 제련된 러스터픽시의 태양조각 20개만 주면 건네주지. 이 물건이 없이는 나를 만났다는 증거를 대기 어려우니까 가져가는 편이 좋을걸? 잘 넣어 두었다가 꼭 폭스상사님께 전해주길 바래!
진행중stop\item\0
이지병장
러스터픽시의 태양조각 20개만 주면 건네주지. 이 물건이 없이는 나를 만났다는 증거를 대기 어려우니까 가져가는 편이 좋을걸? 잘 넣어 두었다가 꼭 폭스상사님께 전해주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