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기억의 가루 얻기
레벨 7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이지병장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구름공원6
퀘스트지도의 복원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르비스에서 만난 이지병장에게 다시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이지병장으로부터 루이넬의 꼬리 30개를 갖다 주면 기억의 가루를 넘겨주겠다는 약속을 받아냈다. 루이넬은 오르비스의 검은빛의 정원에서 볼 수 있다고 하는데...

루이넬의 꼬리 0/30
완료
이지병장에게 루이넬의 꼬리를 건네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이지병장
난 지금 비밀 임무를 수행하는 중이니까 말시키지 말라고~ 응? 기억의 가루가 필요해서 찾아왔다고? 내가 그걸 발견했다는 건 일급 비밀인데 어떻게 안거지? 흐음... 이건 꽤 중요해 보이는 물건이라 그냥 줄 수는 없어. 하지만 내 부탁 하나만 들어준다면 넘겨줄 수도 있지. 요즘 정말 필요한 물건이 생겼거든.
yes\0
이지병장
조금 있으면 동료가 이 곳으로 날 만나러 온다는데 동료에게 자랑할 것이 아무것도 없어서 걱정하던 중이었어. 듣자하니 아름다운 정원을 검은 빛으로 물들이는 놈들이 있다지? 루이넬이던가... 그 녀석이 주는 꼬리를 30개만 모아와 준다면 줄 수도 있어. 그걸 보면 내 동료도 놀랄테니까 말야. 그럼 힘내 달라고~
진행중stop\npc\0
이지병장
이 곳은 묘한 곳인걸? 오래 전에 버려진 듯한 탑이로군... 나는 알파소대의 대원 이지병장라고 해. 비행정을 타고 가던중 사고로 이곳에 불시착 했는데 다른 대원들이 보이지 않아서 걱정이야. 하지만 모두 무사할 거라고 믿어. 그럼 난 임무를 수행하러 이만~!
stop\item\0
이지병장
아직 루이넬의 꼬리 30개는 모으지 못한거야? 하긴 그 녀석이 워낙 무섭다고 소문이 났으니 너도 별 수 없겠지. 아무튼 루이넬의 꼬리 30개만 모아와 준다면 기억의 가루를 넘겨줄 수도 있으니까 힘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