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하인즈의 힘 되찾기
레벨 7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하인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마법 도서관, 마법 도서관
퀘스트엘리니아의 현자를 찾아서... (완료)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리니아의 하인즈에게 다시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엘리니아의 현자 하인즈로부터 지혜의 크리스탈 2개만 준다면 지도조각을 넘겨주겠다는 약속을 받아냈다.

지혜의 크리스탈  0/2
완료
하인즈에게 지혜의 크리스탈을 넘겨 주었다. 이제 오래된 지도조각을 받을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하인즈
자네에 대한 이야기는 페리온의 주먹펴고 일어서로부터 들었다네. 우리들은 굳이 만나서 대화하지 않아도 마음으로 이야기 할 수 있거든. 여기까지 오느라 고생이 많았군. 그런데 자네... 고대의 책을 찾아다니고 있다고...? 물론 나도 책이 숨겨진 곳을 나타내는 지도의 조각을 가지고 있네. 오랫동안 잊고 살았었는데 말야...
1
하인즈
하지만 나도 그냥은 넘겨줄 수 없다네. 나 역시 몇 백년 동안 마법사가 되기를 원하는 이들에게 나의 힘을 조금씩 나누어 주고 있었다네. 하지만 최근들어 마법사가 되기를 원하는 이들이 많아져서 힘을 거의 소진해 버리고 말았지. 지혜의 크리스탈 2개만 넘겨준다면 고대의 책을 찾는데 협력하겠네. 어떤가? 들어주겠나?
yes\0
하인즈
잘 생각했네. 지혜의 크리스탈이라면 대륙의 몬스터들로부터 간간이 얻을 수 있는 물건을 말하지. 물론 얻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자네라면 꼭 해낼 거라고 믿네. 그럼 자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겠네. 힘내 주게나!
no\0
하인즈
흐음... 하지만 내 도움이 없다면 고대의 책은 영영 찾을 수 없을텐데 말야... 아무튼 나중에라도 마음이 바뀌게 된다면 언제든지 다시 찾아오길 바라네.
진행중stop\item\0
하인즈
아직 지혜의 크리스탈 2개를 모으지 못한 모양이로군. 대륙의 몬스터들로부터 간간이 얻을 수 있을걸세. 물론 얻기가 쉽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자네라면 꼭 해낼 거라고 믿네. 그럼 자네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겠네. 힘내 주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