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고대의 책을 찾아서...
숨겨진 작은 무덤
레벨 77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제이드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퀘스트고대의 책 저자의 후손 (완료)


제이드가 말한 설원의 작은 무덤을 찾아가 보자.



 30,479

상태정보
시작가능
제이드에게 고대의 책의 행방에 대해 물어보자.
진행중
제이드가 말한 작은 무덤은 차디찬 벌판 어딘가에 있는 듯 한데...무덤을 찾아보자.
완료
작은 무덤... 누구도 찾지 않는 볼품없는... 이런 곳에 고대의 책의 열쇠가 있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제이드
예전에 헬라에게서  고대의 책에 대해 들은 적이 있긴해요. 오래된 일기에서 설원 어딘가에서 잃어버렸다는 기록이 있었다고요... 흐음... 맞아! 며칠 전 마을 주변 지리를 조사하던 중 설원 깊은 계곡에서 작은 무덤을 본 적이 있습니다. 혹시 그 무덤이 열쇠가 되진 않을까요...
yes\0
제이드
어떤 무덤인지 알아보기 위해 가까이 가려 해 봤지만 주변에 워낙 사나운 몬스터들이 많아서 포기하고 돌아와 버렸습니다... 하지만 당신이라면 어떻게든 들어가서 자세히 조사해 볼 수도 있겠죠. 무덤을 발견한 장소는 차디찬 벌판입니다. 그럼 부디 당신이 무사하시길 빌겠습니다.
진행중stop\npc\0
제이드
며칠 전 마을 주변 지리를 조사하던 중 설원 깊은 계곡에서 작은 무덤을 본 적이 있습니다. 어떤 무덤인지 알아보기 위해 가까이 가려 해 봤지만 주변에 워낙 사나운 몬스터들이 많아서 포기하고 돌아와 버렸습니다... 혹시 그 무덤이 열쇠가 되진 않을까요... 무덤을 발견한 장소는 차디찬 벌판입니다. 그럼 부디 당신이 무사하시길 빌겠습니다.
stop\quest\0
작은 무덤
무덤 속에는 약간의 이끼와 누군가의 시체로 보이는 유골이 있습니다. 안쪽을 자세히 들여다 봤지만 특별한 것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