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조수의 조언
레벨 55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파의집
퀘스트수정을 복원시킬 방법 (완료)


오르비스 잡화상점에 있는 요정 크리엘을 찾아가 보자.


경험치 1,200
'요정의 가루 얻기'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스피루나의 조수는 지금으로써는 스피루나에게 뭐라고 말해도 통하지 않을 거라면서 깨진 검은수정을 원래대로 돌릴 수 있는 아이템인 요정의 가루를 구해오면 노여움이 가라앉을지도 모른다고 말해 주었다. 오르비스 잡화점의 요정 크리엘이 가지고 있을 거라는데...
완료
요정들은 인간을 좋아하지 않기 마련인데... 크리엘이 과연 요정의 가루를 줄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
저런... 스피루나님의 소중한 마법재료인 검은수정이 깨진채로 발견된 모양이군요. 억울한 심정 이해가 가지만 지금 스피루나님에게 어떤 말을 해봤자 통하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단 한 가지... 깨진 검은수정을 고칠 수 있는 마법 아이템이 있긴 하답니다. 그 아이템만 구해온다면 스피루나님의 노여움이 가라앉을지도 모르죠...
1
????
그것은 요정의 가루라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요정들이 날개짓을 할 때마다 흩날리는 가루를 모은 것인데 그것만 있으면 깨진 검은수정도 쉽게 원래대로 고칠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워낙 그 가루를 원하는 인간이 많아 요즘은 잘 주지 않을텐데... 아무튼 오르비스 잡화점에 있는 요정 크리엘을 찾아가 부탁해 보는게 좋겠군요.
진행중stop\npc\0
????
요정의 가루만 있다면 깨진 검은수정을 원래대로 복원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그렇게만 된다면 스피루나님도 대화에 응해주실 지 모르는 일... 아무튼 오르비스 잡화점에 있는 요정 크리엘을 찾아가 요정의 가루를 달라고 부탁해 보시는 게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