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칭호] 비올레타의 수호기사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머쉬킹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퀘스트[버섯의 성] 배신자의 말로 (완료)


연회장



 39,019
 3,000,000
 비올레타의 수호기사 1 개
 내겐 너무 무거운 그녀 망토 1 개
 사랑의 족쇄 1 개
 주문의 흔적 40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머쉬킹은 비올레타 공주와 머쉬왕국을 위기에서 구해준 것에 대해 보상을 하고 싶다고 한다. 머쉬킹과 이야기를 나눠보자. 
진행중
머쉬킹은 머쉬왕국과 비올레타 공주를 위기에서 구해준 것에 대해 보상을 하겠다고 한다. 그리고 그 보상은 비올레타가 직접 할 것이라고 하는데. 
완료
머쉬왕국과 비올레타를 위기에서 구해준 보상으로 <비올레타의 수호기사> 칭호를 수여 받았다. 비올레타는 자신의 기사가 되었으니 많은 이들의 시기질투를 받게 될 거라고 하는데 과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머쉬킹
자네의 공로는 그 어떤 말로 치하를 해도 부족하네. 위기에 빠진 우리 머쉬왕국을 구해준 것은 물론이거니와, 이 나라의 보배인 우리 비올레타까지 구해주지 않았나? 하여, 자네에게 큰 상을 내리려 하니 부담 없이 받아주게.
yes\0
머쉬킹
상은 비올레타 공주가 직. 접. 내리겠다고 하네. 그 자체만으로도 자네에게는 큰 상이 되겠지. 자, 그럼 비올레타에게 가보게.
no\0
머쉬킹
그리 겸손해하지 않아도 되네. 우리 머쉬왕국의 모든 버섯이 자네를 영웅이라 칭송하고 있으니 말일세.
진행중0
비올레타
용사님, 용사님이 아니었다면 저도, 우리 머쉬왕국도 무사하지 못했을 거예요. 저를 위해 싸워주신 용사님께 <비올레타의 수호기사> 칭호와 다양한 선물을 드리겠어요. 제 마음을 듬뿍 담았으니 부디 받아주세요.



 비올레타의 수호기사 1개
 내겐 너무 무거운 그녀 망토 1개
 사랑의 족쇄 1개
 주문의 흔적 400개

 39019 exp
 3000000 메소
yes\0
비올레타
제 기사님의 칭호를 받으셨으니, 아마 많은 이들의 시기질투를 받게 되실 거예요. 하지만 그것은 저의 기사가 된 이상 어쩔 수 없는 숙명과도 같은 것…… 잘 버텨내 주시리라 믿어요.
stop\npc\0
머쉬킹
어허, 뭘 그리 부끄러워하는 겐가? 비올레타가 자네를 기다리고 있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