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비올레타 구출작전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비올레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예실, 노예실
퀘스트[버섯의 성] 공주를 찾아서3 (완료)


 쇠사슬 열쇠 0 / 20


노예실



 49,856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서 자신을 구해달라고 하는 비올레타. 하지만 비올레타의 갓에 묶인 저 쇠사슬은 풀지 않으면 탈출할 수 없을 것 같은데. 비올레타와 얘기를 해보자. 
진행중
비올레타를 탈출시키기 위해서는 갓에 묶인 쇠사슬를 풀 열쇠가 필요하다. 하지만 노예간수들 중 누가 진짜 열쇠를 가지고 있는지는 알 수 없다고 하는데. 일단 닥치는 대로 열쇠를 모아와야겠다. 
완료
비올레타를 탈출시키기 위해 노예간수들에게 쇠사슬 열쇠를 빼앗았다. 하지만 그 수많은 열쇠들 중에서 비올레타 갓에 묶인 쇠사슬을 풀 수 있는 열쇠는 없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비올레타
한시라도 빨리 이곳에서 도망치고 싶지만, 저의 갓에 묶인 이 쇠사슬을 풀지 않으면 이곳에서 나갈 수 없어요. 하지만 용사님이 알아서 다 해주시겠죠? 그렇겠죠?
yes\0
비올레타
쇠사슬 열쇠는 노예간수들이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누가 제 열쇠를 가졌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어요. 그러니 일단 쇠사슬 열쇠20개만 구해주세요. 그중 하나쯤은 맞지 않겠어요?
no\0
비올레타
호, 혹시 이걸 빌미로 저와의 결혼, 뭐 이런 걸 요구하시려는 건가요? 어떻게 그런 파렴치한 요구를……
진행중0
비올레타
열쇠는 모두 모아오셨나요? 그럼 하나씩 쇠사슬과 맞춰주세요. 분명 그중 짝이 있을 거예요.
1
비올레타
네? 모든 열쇠가 쇠사슬과 맞지 않는다고요? 어떻게 그럴 수가…… 더는 시간이 없어요. 곧 바이킹들이 몰려올 거예요. 안 되겠어요. 그렇다면 어쩔 수 없이...... 빠샤!

 49856 exp
stop\default\0
비올레타
흑흑, 아무래도 검은 바이킹은 저를 쉽게 놓아주지 않으려나 봐요. 쇠사슬 열쇠가 있어야만 저를 구속하고 있는 이 쇠사슬을 풀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