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섯의 성
[버섯의 성] 머쉬킹의 초대장
레벨 6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머쉬킹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회장


버섯의 성 연회장으로 가자 (#R30050ExRef30050#)


성 입구



 31,215

상태정보
시작가능
머쉬킹으로부터 초대장이 도착했다.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보자. 
진행중
머쉬킹은 그간 외부인의 출입을 제한했던 머쉬왕국을 다시 개방한다고 한다. 그리고 왕국에 아주 중요한 일이 있으니 직접 와서 확인해보라고 하는데. 초대장에 같이 첨부한 비올레타의 사진을 봐서는 결투신청이 아닌가 의심되지만, 일단 초대를 받았으니 가보는 게 예의겠지?

Tip. 소비창의 머쉬킹의 초대장 아이템을 더블클릭하면 즉시 버섯의 성 입구로 이동합니다.
완료
머쉬왕국의 왕, 머쉬킹으로부터 아름다운(?) 비올레타 공주와 관련된 중요한 일이 있으니 다시 개방한 버섯의 성을 방문해달라는 초대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sayEx\0
머쉬킹
친애하는 (캐릭터 이름)에게.

안녕하신가? 나는 머쉬왕국의 왕, 머쉬킹일세. 한동안 우리 머쉬왕국이 외부인의 출입을 제한했다는 것은 알고 있을 걸세. 그간 우리는 부서진 성을 보수하고, 소홀했던 성벽 방어를 보강하는 데 온 힘을 쏟았다네.
sayEx\1
머쉬킹
그리고 드디어 오늘, 굳게 닫혔던 성문을 다시 열고자 한다네. 비록 아직 성 보수가 완전히 마무리된 것은 아니나, 왕국에 중요한 일이 있어 개방을 서두르게 되었다네. 그 중요한 일이 무엇이냐 하면……
sayEx\2
머쉬킹
직접 와서 확인해보게나! 힌트를 주자면 나의 아름다운 딸, 비올레타 공주와 관련된 일이라네. 혹시 자네가 내 딸 비올레타의 얼굴을 모를 수 있으니, 사진을 한 장 첨부하네. 

sayEx\3
(뭐, 뭐지? 이건 싸우자는 의미인가? 어쩐지 불길한 예감이 드는 초대장이다. 하지만 초대장을 받았으니 가보긴 해야 할 것 같은데......)
(캐릭터 이름)
yesEx\0
그동안 외부인의 출입을 제한했던 곳이니 한 번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 그리고 이 못 생...... 아니, 이목구비 자유분방한 공주와 관련된 중요한 일이 무엇인지도 확인해보자. 

Tip. 소비창의 머쉬킹의 초대장 아이템을 더블클릭하면 즉시 버섯의 성 입구로 이동합니다.
(캐릭터 이름)
noEx\0
그래,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초대장을 빙자한 결투신청이다. 그렇지 않고서야 저런 사진을 첨부해서 보낼 리 없어. 무시하자.
(캐릭터 이름)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