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나스 산맥
알파소대 연락망
찰리중사의 행방
레벨 4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폭스상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눈 덮인 언덕


찰리중사를 찾아라.


경험치 1,200
'찰리중사의 부탁'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엘나스폭스상사를 찾아가보자.
진행중
엘나스에서 만난 폭스상사찰리중사, 브라보하사, 이지병장을 차례로 만나고 돌아와 달라는 부탁을 해왔다. 오시리아 대륙 어딘가에 있는 찰리중사를 먼저 만나봐야 한다.
완료
오르비스에서 찰리중사를 찾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폭스상사
이봐! 차렷! 아... 미안하네. 대원들에게 하던게 습관이 되서 말이지. 그런데 자네 바쁘지 않다면 잠시 내 부탁좀 들어줄 수는 없겠는가? 일단 내 소개를 하자면, 나는 알파소대의 폭스상사라고 하네. 중요한 작전을 수행하기 위해 비행정을 타고 이곳으로 오던중 그만 사고가 나서 낙하산으로 불시착 해 버렸지.
1
폭스상사
그런데 함께 낙하산으로 뛰어내린 대원들이 통 보이질 않는단 말야. 이곳에서 집합하기로 했지만 몇 일을 기다려도 소식도 없고... 그래서 말인데... 자네 오시리아 대륙 어딘가에 있을 우리 부대원들을 좀 찾아줄 수는 없겠는가? 물론 나도 공짜로 해달라는 건 아니라네. 당연히 사례는 해주지.
yes\0
폭스상사
고맙네! 찾아야 할 우리 부대원 녀석들은 찰리중사, 브라보하사, 이지병장 이렇게 총 3명이라네. 그런데 한 가지 부탁이 있다네. 녀석들을 무턱대고 찾는것이 아니라 내가 불러준 순서대로 만나주게나. 계급이 높은 녀석을 먼저 찾아달라는 말일세. 어렵지 않은 부탁이지?
yes\1
폭스상사
오시리아 대륙 이곳 저곳에 불시착해서 작전을 수행중인 것 같으니 여러 곳을 빠짐없이 찾아다녀야 할걸세. 마을, 필드 할 것 없이 말일세! 세 명을 계급이 높은 순서대로 만나고 뭔가 나에게 전할 물건이 있다면 그것까지 받아서 다시 나에게 돌아와 주길 바라네. 그럼 자네만 믿고 있겠네~ 수고하게나~
no\0
폭스상사
지금은 그럴 여유가 없는건가...? 하지만 나중에라도 시간이 난다면 언제든 내게 와주게. 그 녀석들, 내가 없으면 한눈을 팔기 쉽상이라 안심이 되질 않아서 말이지...
진행중stop\npc\0
폭스상사
이런... 자네 아직 부대원들을 다 만나지 못한 모양이로군? 만나야 할 우리 알파소대 부대원들은 찰리중사, 브라보하사, 이지병장 이렇게 총 3명이라네. 이 녀석들을 계급이 높은 순서대로 만난 후 다시 나에게 찾아와 보고해 주게나. 녀석들이 걱정되지만 나는 이곳에서 수행해야 할 임무가 있어서 말일세!
stop\item\0
찰리중사
이런... 너 제련된 오리할콘 2개는 가지고 있는거야? 만일 아니라면 기타창에 빈 칸이 없는건 아닌지 확인해 줘. 빈 칸이 있어야 이 물건을 전해드릴 수 있을거 아냐. 어서 빈 칸을 하나 이상 만든 후에 다시 나에게 말을 걸어 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