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비치
[골드비치] 프라이빗 비치

구분필요조건

! NPC 케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드비치 해변2
퀘스트[골드비치] 수상한 잠수함 (완료)


갈매기 슬라임 0 / 50

상태정보
시작가능
골드비치 해변2에 케리가 나타났다. 여기까지 무슨 일이지? 매우 바쁜 사람인데…
진행중
골드비치 리조트 고객들을 위해 해변을 어지럽히는 갈매기 슬라임을 50마리를 처치하고 골드비치 해변2에 있는 케리에게 보고하자.

 갈매기 슬라임들은 골드비치 해변3 지역에 있다.
완료
갈매기 슬라임 50마리를 처치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케리
여기 계셨군요. 덕분에 고장난 조명은 수리를 잘 마쳤습니다. 하실 말씀이 있으신가요?

저, 리조트에서 음악을 연주하시던 원주민 있잖아요. 그분이 수상한 잠수함을 보셨대요. 바다에서… 혹시 뭔가 관련이 있을까요?  
1
케리
토푸가 그런 것을 보았다구요? 그렇군요. 그런 얘길 왜 저한테 안했을까요? 그것은 제가 좀 더 조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건 그렇고, 해변 청소를 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yes\0
케리
고급 리조트 답게 전용 해변 관리를 잘 하고 있었는데, 갈매기 슬라임 때문에 고민입니다. 이것저것 물어다 놓질 않나, 해변이 지저분해졌습니다. 골드비치 해변3으로 가셔서 갈매기 슬라임 처치해 주세요. 50마리 정도면 괜찮아지겠지요.
no\0
케리
거절하진 않으시겠죠? 잠시 시간을 드릴 테니, 준비되면 말씀해주세요.
진행중0
케리
부탁드린 일은 다 되었나요?
yes\0
케리
정말 감사합니다. 당신이 제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될지 잘 모르겠군요. 그럼 전 리조트로 다시 돌아가보겠습니다.
yes\1
케리
혹시 벤자민을 못보셨나요? 벤자민을 보거든 할 말이 있었는데... 골드비치 해변3에 있는 건가...
stop\mob\0
케리
골드비치 해변3에 있는 갈매기 슬라임 50 마리 정도 처치해주시면 해변이 깨끗해질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