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비치
[골드비치] 청결 유지

구분필요조건

! NPC 케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골드비치 리조트
퀘스트[골드비치] 골드비치의 열대 과일 (완료)


초록조개 슬라임 0 / 40

상태정보
시작가능
매니저 케리에게 손님이라는 것을 알리고 리조트 안내를 받도록 하자.
진행중
깔끔한 객실 상태 유지를 위해 리조트 내부로 침입해서 객실을 어지럽히는 초록조개 슬라임를 처치해야 한다.

초록조개 슬라임는 주로 골드비치 해변1에 있고, 골드비치 리조트 오른쪽 포탈을 통해 이동할 수 있다.
완료
객실을 어지럽히던 초록조개 슬라임까지 처치했으니, 이젠 내가 손님이라는 사실을 꼭 밝혀야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케리
이렇게 숨 돌릴 틈 없이 일을 하게 되서 유감이지만, 당신이 할 일이 또 있어요.

저 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은데, 전 여기 직원이...  
1
케리
직원? 직원 교육도 물론 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일단 지금은 너무 경황이 없으니, 이 사태가 진정되거든 하는게 좋겠습니다.

아니 그게 아니라요...(이 사람, 내 말을 전혀 듣질 않네...이를 어쩐다? 골드비치에 괜히 왔나봐...)  
2
케리
자, 환영회는 제가 책임지고 성대하게 열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 번 당신이 할 일은 초록조개 슬라임 퇴치입니다.
yes\0
케리
해변의 몬스터들이 객실까지 들어와서 난장판을 만들고 있어요. 일단 내부 청소는 끝냈지만, 언제 또 말썽을 부릴지 몰라요. 초록조개 슬라임 40마리를 처치해주세요.

어디로 가시는거예요? 초록조개 슬라임은 골드비치 리조트 오른쪽 포탈로 가셔야 합니다. 골드비치 해변1으로요!
no\0
케리
일을 시작할 준비가 안되신 겁니까? 잠시 기다려드릴테니, 준비가 되면 말씀해주세요.
진행중0
케리
초록조개 슬라임 40마리는 처리하셨나요?
yes\0
케리
당신의 능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군요. 짝짝짝, 박수를 보냅니다.
stop\mob\0
케리
초록조개 슬라임 40마리 처리는 아직이신가요? 골드비치 해변1에 주로 서식하니, 그곳에서 처치하시면 됩니다.

골드비치 해변1은 골드비치 리조트 오른쪽 포탈을 통해 갈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