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미의 결정체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상태정보
시작가능
세 개의 문을 관리하는 신전관리인은 메이플 월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있다는데... 신전관리인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신전관리인은 가장 아름다운 것은 시간의 여신이지만 당신의 미모 또한 모자라지 않는다며 여신께 제물을 바치면 축복을 받을 수 있을 거라고 말했다.

 고래의 투구 0 / 1
 나이트의 가면 0 / 1
 수호수의 뿔 0 / 1
완료
신전관리인에게 미의 결정체 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일반 참배객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물러가 주십시오. ...네? 여신께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고요? 그건 뭡니까? 네? 메이플 월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말입니까? 여신께 여쭤볼 필요도 없겠군요. 그야 시간의 여신께서 가장 아름다우시니까요.
1
신전관리인
시간을 관장하는 그 분이야말로 영원한 아름다움을 지닌 분이지요. 감히 인간으로는 대적할 수 없습니다. 당신 또한 인간 중에서는 모자라지 않는 매력의 소유자이지만 여신께는 부족합니다. 다만 부족한 것을 여신께서 내려주실 수도 있지요.
yes\0
신전관리인
여신께 제물을 바치면 당신께 모자란 것을 내려주실 겁니다. 이 신전에서 가장 강력한 자들 셋과 싸워 그 전리품을 모아 오십시오.
no\0
신전관리인
관심이 없으신 모양이군요. 인간은 잴 수 없는 것에 관심을 잃기 마련이라던가요.
진행중0
신전관리인
제물을 모두 구해 오셨군요. 자, 이리 주십시오. 당신을 대신해 여신께 바쳐 드리겠습니다...



 미의 결정체 1개

 5405000 exp
yes\0
신전관리인
여신께서 당신께 내린 칭호입니다.
stop\item\0
신전관리인
아직 제물은 구하지 못하셨군요. 이 신전에서 가장 강력한 자들 셋과 싸워 그 전리품을 구해 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