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질풍노도의 시기

구분필요조건

! NPC 알렉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커닝시티

상태정보
시작가능
가출소년 알렉스도 나이를 보면 질풍노도의 시기가 아닐까. 커닝시티로 가서 알렉스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알렉스에게 집으로 돌아갈 생각이 없냐고 묻자 그는 재미없는 헤네시스 마을로는 가기 싫다고 단호하게 말한다. 오히려 커닝시티에서 도적이 되겠다는데... 알렉스가 바라는 대로 도적의 무기를 구해다 주자.

 가니어 0 / 1
완료
알렉스에게서 질풍노도의 시기 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알렉스
(캐릭터 이름)? 무슨 일이야? 뭐? 오해도 풀렸으니 집으로 돌아갈 생각 없냐고? 절대 싫어! 나참. 헤네시스 같은 재미없는 마을에 뭐하러 돌아가겠어? 거기는 제이처럼 따분한 사람들이나 사는 게 어울려.
1
알렉스
나는 커닝시티가 좋아. 좀 험악하긴 하지만 박력 있고 또 자유롭잖아? 헤네시스로 가기 보다 여기서 도적이 될 거야. 다크로드를 만나 한 수 배워볼 생각이지. 그러려면 필요한 물건이 몇 개 있긴 한데... 네가 구해주지 않을래?
yes\0
알렉스
구할 물건은 가니어야. 미리 도적의 스킬을 익혀 놓으면 다크로드도 깜짝 놀라서 제발 도적이 되어달라고 하지 않겠어? 하하하, 그리고 내가 미래의 다크로드가 되는 거지. 그럼 부탁할게.
no\0
알렉스
어라? 싫은 거야? 너라면 알아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진행중0
알렉스
오, 부탁한 물건은 구해온 거야? 좋았어! 이것만 있으면 멋진 표창 도적이 될 수 있을 거야. 기대하라고. 곧 이 커닝시티에 반항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새로운 다크로드가 탄생할 테니! 우헤헤헤~



 질풍노도의 시기 1개

 670 exp
yes\0
알렉스
너라면 내 마음을 이해해 줄 거라고 생각했어! 도와줘서 고마워.
stop\item\0
알렉스
아직 가니어는 구하지 못한 거야? 음... 가니어는 무기상점에서 팔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