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마이더스의 손

구분필요조건

! NPC 켄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동물원

상태정보
시작가능
아쿠아리움켄타가 그렇게 손재주가 좋아서 엄청나게 부자가 되었다는데 사실일까? 켄타에게 물어보자.
진행중
켄타는 오랜 시간 동안 열심히 동물을 돌보다 보니 손재주가 좋아졌을 뿐, 특별한 비법은 없다고 말했다. 오히려 당신이야말로 좋은 손재주를 가지고 있지 않냐며 특별한 아이템을 만들어 달라는데...

 강인함의나이트숄더 0 / 1
완료
켄타로부터 마이더스의 손 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켄타
안녕하세요, 아쿠아리움 동물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동물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네? 제가 손재주가 좋아서 부자가 되었다는 소문을 들었다고요? 아, 아하하... 그럴 리가 없잖아요.
1
켄타
전 그저 오랫동안 동물을 돌보다 보니 손재주가 좋아졌을 뿐이랍니다. 필요하신 분들께 안장을 좀 만들어 드리긴 했지만 아직 부족하죠. 그보다 오히려 당신의 손재주가 놀라워 보이는걸요. 그래서 말인데 부탁 하나 드려도 될까요?
yes\0
켄타
아주 손재주가 좋은 사람은 어깨에 장착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만들 수 있다더라고요. 당신이라면 하실 수 있지 않을까 하는데... 혹시 그렇다면 강인함의나이트숄더를 만들어 주시지 않겠어요? 부탁 드려요. 당신의 손재주라면 충분히 가능할 거예요.
no\0
켄타
아... 안 되는 건가요? 정말 아쉽네요. 당신이 아니면 누구도 불가능할 것 같은데...
진행중0
켄타
앗, 안장을 만들어 오셨군요! 그럼 확인해 봐도 될까요? 이야~ 정말 질기고 단단해 보이는 안장이네요. 굉장해요! 당신 같은 분이야말로 마이더스의 손을 가진 분이세요!



 마이더스의 손 1개

 101300 exp
stop\item\0
켄타
아직 강인함의나이트숄더은 완성되지 않은 건가요? 하긴. 쉽지 않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