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달인의 마음

구분필요조건

! NPC 떠돌이 연금술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 루디브리엄, 리프레, 마가티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월드를 떠도는 떠돌이 연금술사라면 장인의 혼도 알고 있으니 손재주가 좋지 않을까? 떠돌이 연금술사를 만나보자.
진행중
떠돌이 연금술사는 좋은 물건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며, 달인의 마음을 갖게 해줄 테니 재료를 구해 달라고 말했다. 떠돌이 연금술사가 말한 재료를 구해오자.

 엘릭서 0 / 10
 파워 엘릭서 0 / 10
 거짓말 탐지기 0 / 10
완료
떠돌이 연금술사에게서 달인의 마음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떠돌이 연금술사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제게 무슨 볼 일이라도...? 네? 저의 손재주가 어느 정도냐고요? 흠... 그렇군요. 아직 부족한 면이 많지만 그래도 남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수준은 된다고 생각해요. 다른 건 몰라도 마음가짐만큼은 분명하니까요.
1
떠돌이 연금술사
오래 전 마을을 떠나 떠도는 생활을 시작할 때 한 가지 결심을 했답니다. 마을을 떠나 고생하더라도 절대 물건을 연성할 때 처음의 마음가짐을 잊지 말자고요. 그 마음가짐만 있다면 손재주는 자연히 따라오는 법이죠. 당신에게도 전수해 드릴까요?
yes\0
떠돌이 연금술사
달인의 마음을 연성하려면 몇 가지 재료가 필요하답니다. 재료는 다름아닌 엘릭서파워 엘릭서, 거짓말 탐지기예요. 거짓말 탐지기는 잡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나머지는 그리 구하기 쉽지 않을 거랍니다. 그럼, 재료를 각각 10개씩 모으면 뵙죠.
no\0
떠돌이 연금술사
흠... 더 좋은 손재주를 추구하는 분은 아니시군요.
진행중0
떠돌이 연금술사
오, 재료를 모두 구해 오셨군요. 그럼 지금부터 달인의 마음을 연성해 볼게요.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을 테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달인의 마음 1개

 9300 exp
yes\0
떠돌이 연금술사
자, 완성된 달인의 마음입니다. ...네? 훈장이 아니냐고요? 훈장 맞는데요? 장착하면 누구나 달인의 마음을 가질 수 있게 되는 달인의 마음 훈장입니다! 이제부터 당신도 달인! 달인 생활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yes\1
떠돌이 연금술사
(...왠지 사기당한 기분이 조금 든다.)
stop\item\0
떠돌이 연금술사
아직 엘릭서파워 엘릭서, 거짓말 탐지기는 구하지 못하신 건가요? 흠... 하긴. 구하기 쉬운 물건들은 아니죠. 거짓말 탐지기는 잡화점에서 흔히 판매하지만 나머지 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