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기다림의 미학

구분필요조건

! NPC 태공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태공의 나룻배

상태정보
시작가능
낚시란 기다림의 연속. 높은 의지를 가진 사람이 아니면 할 수 없을 것 같다. 어떻게 태공은 낚시를 하는 걸까. 아쿠아리움으로 가서 물어보자.
진행중
태공은 강한 의지를 너무 거창하거나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다며, 즐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기다리는 것의 즐거움을 깨달으면 의지는 저절로 생기는 법이라는데... 태공과 함께 물고기를 잡아보자.

버블피쉬 0 / 200
플라워 피쉬 0 / 200
마스크피쉬 0 / 200
완료
태공에게 기다림의 미학 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태공
오, 낚시에 관심 있는 사람인가? 언제든지 환영하지. 자리는 많으니 옆에 앉게나... 응? 어떻게 그렇게 낚시를 할 수 있냐고? 허허... 재밌는 질문을 하는 젊은이로군. 확실히 강한 의지가 없으면 낚시하기 어려워 보이긴 하지.
1
태공
하지만 강한 의지라는 건 그리 어려운 게 아니라네. 낚시는 자네 말대로 기다림의 연속이니 지루할 수도 있지. 하지만 그 이상의 즐거움도 있어. 어떤 물고기가 낚일까 상상을 하거나, 집에서 기다리는 부인을 생각하거나... 그런 즐거움 말이야.
2
태공
아직 이해가 가질 않는 모양이군. 그럼 어떤가? 자네도 낚시를 함께 해 보는 건. 자네 정도의 의지라면 그리 어려울 것도 없을 것 같네만...
yes\0
태공
옳지, 그럼 버블피쉬플라워 피쉬, 마스크피쉬를 각각 200마리씩 잡아 보게나. 잡다 보면 기다리는 즐거움을 깨달을 수 있을 걸세.
no\0
태공
음... 아직 젊어서 그런가? 기다림의 미학을 모르는군.
진행중0
태공
낚시는 즐거웠나? 후후. 기다리는 것을 즐길 줄 알게 되는 순간 자네는 진정한 낚시꾼이 될 수 있을 거야.



 기다림의 미학 1개

 40600 exp
stop\mob\0
태공
아직 물고기는 잡지 못한 모양이로구먼. 버블피쉬플라워 피쉬, 마스크피쉬를 각각 200마리씩 사냥하면 된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