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천리안

구분필요조건

! NPC 도공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무릉 사원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릉도공은 천리안을 가졌다는 소문이 있다던데 정말일까? 도공에게 확인해 보자.
진행중
도공은 도술을 부릴 줄 알 뿐, 천리안은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천리안은 오히려 당신 같은 사람에게 어울린다는데... 요괴선사를 물리칠 정도의 통찰력을 가졌다면 천리안이라 불릴 자격이 충분하다고 한다.

요괴선사 0 / 1
완료
도공에게서 천리안 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도공
(캐릭터 이름), 무슨 일이시오? 음? 내가 천리안을 가졌다는 소문이 돈다고? 허허... 어디서 시작된 소문인지 알 수 없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오. 나는 다만 도술을 부릴 줄 아는 것 뿐, 천리안을 가진 것은 아니라오.
1
도공
오히려 그대야말로 천리안에 가까운 훌륭한 통찰력을 가진 것으로 보이는군. 스스로에게 좀 더 자신을 가지시오. 그대라면 요괴선사조차 충분히 감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니... 한 번 도전해 보심이 어떠하오?
yes\0
도공
요괴선사는 요괴의 숲에 살며 모험가들을 괴롭히기를 즐긴다오. 그대만한 통찰력을 갖춘 자라면 어렵지 않게 퇴치할 수 있을 거라고 믿소.
no\0
도공
아직 스스로를 보는 통찰력은 부족한 것 같군.
진행중0
도공
요괴선사를 퇴치하고 오셨구려. 나의 도술로 그 모습을 똑똑히 지켜보고 있었다오. 역시 그대의 통찰력은 천리안이라 불리기에 부족함이 없소. 도술에 못지 않은 신기, 견식하게 되어 영광이었소.



 천리안 1개

 82000 exp
stop\mob\0
도공
아직 요괴선사는 퇴치하지 못하신 거요? 그대의 통찰력이라면 그 자의 약점을 꿰뚫어 볼 수 있을 것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