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요정의 눈동자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서전아이 0 / 6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날카로운 통찰력과 판단력으로 헤네시스를 이끄는 헬레나를 만나 그 비결을 들어보자.
진행중
헬레나는 요정으로 태어난 그녀는 무의미한 환상에 현혹되는 일이 없다고 한다. 인간도 수련을 쌓으면 그녀와 같은 눈을 가질 수 있다는데... 그러면서 헬레나는 당신은 이미 충분히 그럴 능력을 갖고 있다며 몬스터 퇴치를 부탁했다.

서전아이 0 / 600
완료
헬레나에게서 요정의 눈 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제게 무슨 볼 일이라도...? 네? 날카로운 통찰력을 갖게 된 비결이요? 칭찬을 들으니 기쁘지만 딱히 비결이라고 할 것은 없는데... 아, 그렇지. 저는 인간이 아니라 요정이라 인간에 비해 눈이 좋아요.
1
헬레나
요정의 눈은 무의미한 환상에 현혹되는 일이 없지요. 하지만 이것은 타고난 것일 뿐, 딱히 비결은 아니에요. 다만 인간도 수련을 쌓으면 요정과 같은 눈을 가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어떤 수련이냐고요? 당신은 이미 알고 계신 것 같은데요.
2
헬레나
이미 당신의 통찰력은 나와 다르지 않아요. 후후,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이시네요? 그렇다면 이렇게 해보는 건 어떨까요?
yes\0
헬레나
엘리니아의 숲에 사는 몬스터, 서전아이를 알고 계신가요? 그 몬스터들을 600마리 물리쳐 보는 게 어때요? 당신이라면 간단할 거예요.
no\0
헬레나
당신에게는 이미 충분한 통찰력이 있어요.
진행중0
헬레나
서전아이는 퇴치하신 건가요? 당신이라면 어렵지 않을 거라 믿었어요. 그 어떤 현혹에도 쉽게 넘어가지 않는 강력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당신의 눈은 이미 요정의 눈과 다르지 않아요.



 요정의 눈동자 1개

 2500 exp
stop\mob\0
헬레나
아직 서전아이 600마리는 퇴치하지 못하신 건가요? 당신에게 어렵지 않은 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