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매의 눈

구분필요조건

! NPC 호크아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상태정보
시작가능
어쩐지 통찰력이 높아 보이는 이름인데, 진짜일까? 에레브에서 호크아이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호크아이는 자신은 이름처럼 정말 통찰력이 높다고 자랑했다. 영 믿음이 가질 않는데... 그러자 호크아이는 비밀이라면서 다른 기사단장들에 대해 이야기해 주기로 했다. 어떤 비밀일까?
완료
호크아이는 자신은 이름처럼 정말 통찰력이 높다고 자랑했다. 영 믿음이 가질 않는데... 그러자 호크아이는 비밀이라면서 다른 기사단장들에 대해 이야기해 주었다. 흠... 여전히 믿음은 안 가지만 재미는 있는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호크아이
오, 넌 제법 통찰력이 높아 보이는 사람인데? 나하고 비슷한 수준...일까나? 응? 나도 통찰력이 높냐고? 그야 당연하지! 내 이름을 봐! 호크아이! 매의 눈이잖아! 매처럼 날카로운 눈으로 뭐든 꿰뚫어 볼 수 있다고!
1
호크아이
엇... 뭐야, 그 눈은? 설마 내 말을 믿지 못하는 거야? 아아, 이거 실망인데? 어쩔 수 없군. 그럼 내 실력을 보여줘야지. 뭘 보여줄까... 그렇지! 다른 기사단장이 숨기고 있는 사실을 이야기해 줄게. 하지만 비밀이니까... 너 입은 무거운 거 맞지?
yes\0
호크아이
비밀로 하겠다는 약속을 해주겠다면 나의 통찰력으로 본 다른 기사단장들을 이야기해 줄게.
no\0
호크아이
음... 하긴. 솔직히 넌 입이 좀 가벼워 보여...
진행중0
호크아이
흠흠. 왔어? 진짜 비밀이다? 내가 얘기했다고 다른 기사단장들한테 말하면 안돼? 그럼 누구에 대해서 말해볼까... 아, 그렇지. 이카르트에 대해 말해볼까?
1
호크아이
이카르트는 우리 기사단장 중에서 시그너스 기사단에 가장 늦게 들어왔어. 그전까지는 다른 스승님과 함께 있었다고 하더라고. 근데 그 스승님이 엄청난 미인이래! 이카르트의 첫사랑이라나 뭐라나...
2
호크아이
이카르트는 아직도 그 스승님을 잊지 못해서 품에 항상 그 분의 초상화를 갖고 다니고 있어. 하지만 이거 가지고 놀리면 엄청 화를 내니까, 절대! 절~대로 놀리면 안 돼. 알았지? 후후후...



 매의 눈 1개

 300 exp
yes\0
호크아이
어때? 나의 매의 눈은. 이카르트의 가면 속도 꿰뚫어 보는 날카로움! 이 정도면 증명 됐지? 너도 금방 이 정도 경지에 오를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