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턱수염 카리스마

구분필요조건

! NPC 보겐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엘나스시장

상태정보
시작가능
턱수염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보겐에게 말을 걸어보자. 보겐은 엘나스에 있다.
진행중
보겐은 그의 카리스마는 매력적인 턱수염에서 나오는 것이라며, 경험과 연륜이야말로 카리스마의 원천이라고 말했다. 과거에 그는 엘나스에서 알아주는 사냥꾼이었다는데... 보겐처럼 페페다크 페페를 사냥해 보자.

페페 0 / 300
다크 페페 0 / 300
완료
보겐으로부터 턱수염 카리스마를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보겐
흠... 제법 경험 많은 모험가로 보이는데 내게는 무슨 볼 일이라도 있는 거지? 뭔가 궁금한 것이라도 있는 거야? 응? 내 카리스마의 원천에 대해서 알고 싶다고? 하하하, 이거 참. 재미있는 말을 하는 친구로군.
1
보겐
내 카리스마라.. 그건 바로 나의 이 매력적인 회색 턱수염에서 나오는 거지. 뭐야, 그 표정은? 못 믿겠다는 건가? 이봐, 이건 진실이라고. 수염이라는 건 나의 과거, 경험과 연륜을 증명해 주는 훈장이니까 말이야.
2
보겐
지금은 나이가 들어서 이러고 있지만 나도 한 때는 엘나스의 유명한 사냥꾼이었지. 저 스카두르 따위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잘나갔다고. 나에게 카리스마가 있다면 그 때의 경험 덕분일 거야. 그러니 자네도 사냥을 해 보는 건 어떤가?
yes\0
보겐
예전에 나는 페페다크 페페 녀석들을 자주 사냥했어. 녀석들을 각각 300마리씩 사냥해 보는 거 어때?
no\0
보겐
어라? 내 말이 믿기지 않는 거야?
진행중0
보겐
오, 정말로 사냥을 하고 돌아왔군. 제법인걸? 자네에게도 경험과 연륜이 좀 생긴 것 같아. 물론 수염은 자라지 않았지만 말이야, 하하하!
1
보겐
턱수염이라는 건 그저 비유적인 표현일 뿐, 진짜 중요한 게 뭔지는 알겠지? 그렇다면 자네도 좀 더 카리스마 넘치는 사람이 된 거야.



 턱수염 카리스마 1개

 10500 exp
stop\mob\0
보겐
페페다크 페페는 아직 퇴치하지 못한 건가? 흠... 그 정도는 간단해 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