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등으로 말한다

구분필요조건

! NPC 만지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페리온

상태정보
시작가능
뒷모습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만지에게 말을 걸어보자. 만지는 페리온에 있다.
진행중
만지는 카리스마란 스스로를 내세우거나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는 것이라고 한다. 만지처럼 마을을 위해 몬스터를 많이 사냥하면 더 강한 카리스마를 얻을 수 있을까? 아이언호그들을 퇴치해 보자.

아이언호그 0 / 200
완료
만지로부터 등으로 말한다 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만지
...너는 약한 자로는 보이지 않는데, 무슨 일이지? 나의 조언이 필요한 건가... 훗. 더 강한 힘을 추구하는 자세, 보기 좋군. 하지만 단순히 힘을 얻는다 해서 카리스마가 강해지는 것은 아니야.
1
만지
진정한 카리스마란 먼저 스스로를 내세우거나 꾸미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는 법. 강력한 몬스터를 퇴치했다고 잘난 척 코를 세우는 자에게서는 아무런 카리스마도 느낄 수 없기 마련이지. 옳은 길을 걷는 자는 뒷모습만 봐도 알아볼 수 있어.
2
만지
나 역시 아직까지도 마을 주변의 몬스터들을 사냥하고 있어. 물론 나에게는 그다지 도움이 되는 녀석들은 아니야. 하지만 마을 사람들을 위해서 그 정도는 하는 게 당연한 일이기 때문일 뿐... 그러니 너도 이 페리온을 위해 뭔가 하는 게 어떨까?
yes\0
만지
뭘 하면 좋냐고? 페리온 주변에 있는 아이언호그라도 퇴치해 보는 게 어때? 그 녀석들 때문에 마을 사람들이 다른 지역으로 외출하기 힘들다고 하던데... 한 200마리 정도만 없애도 충분히 고마워 할 거야.
no\0
만지
흠... 아직 진정한 카리스마를 모르는 자로군...
진행중0
만지
아이언호그를 퇴치하고 온 건가? 후후... 마음가짐이 제법 되어 있는 녀석이군. 그런 녀석은 싫어하지 않아. 누구보다 앞에 나서 싸우면서 뒷모습을 보여주는 사람... 그런 사람이야말로 카리스마가 있는 사람이지.



 등으로 말한다 1개

 5400 exp
stop\mob\0
만지
아직도 아이언호그 200마리를 퇴치하지 못한 건가? 이런... 말뿐인 녀석은 시시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