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틸러스
발레리의 위험한 충성심
발레리의 위험한 충성심 1
레벨 2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발레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노틸러스 선착장
퀘스트검은 기운 분석 (완료)


 쿨 젤리피쉬의 몸통 0 / 30


경험치 2,884

 브라운 피츠 반다나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스토너에게 이상한 기운의 분석을 의뢰 하였다. 그런데 발레리는 왜 이렇게 심통이 나있는 거야? 
진행중
얼마 전 샤를왕자라는 사람이 카이린님에게 고백했다는 말을 들었다며 분개하는 발레리! 존경하는 카이린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는 게 싫은 모양이다. 

발레리카이린을 좋아한다는 사람이 겁쟁이가 아닌지 확인해 보겠다며, 샤를 왕자에게 높은 파도 바다에 서식하는 쿨 젤리피쉬의 몸통를 가져다 주라고 한다.
완료
당연히 바다에서 살아온 샤를 왕자는 전혀 무서워하지 않는다.

노틸러스 선착장의 발레리에게 돌아가 이야기를 해주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발레리
저기! 혹시 시간 있어요?! 쿨 젤리피쉬는 잡을 만큼은 충분히 강한 것 같은데? 쿨 젤리피쉬의 몸통를 가져다 주세요. 왜냐고요? 아악. 또 화가 나려고 하네.
1
발레리
제 말을 들어봐 주세요. 얼마 전 샤를 왕자라는 사람이 노틸러스호에 도착 했다지 뭐에요. 왕자야 오건 말건 저랑은 상관 없는 일이지만.. 하지만 카이린님에게 사랑 고백을 했다지 뭐에요!. 얼마 전엔 어떤 모험가를 통해 선물도 가져다 줬다는데..
2
발레리
카이린님을 사랑할 자격이 있는지 시험을 해 봐야겠어요. 그러니 (캐릭터 이름)님께서 저를 좀 도와주세요.
yes\0
발레리
왕자라면 곱게 자라서 분명 겁쟁이 일거야. 겁쟁이는 용맹한 카이린님과는 어울리지 안잖아. 안 그런가요?
yes\1
발레리
높은 파도 바다에 서식하는 쿨 젤리피쉬의 몸통 30개를 모아 가져다 샤를 왕자에게 보여주세요. 물컹 물컹한 쿨 젤리피쉬의 몸통을 보면 겁쟁이 왕자님은 보자마자 기절 하겠지요? 훗?
no\0
발레리
(캐릭터 이름)님은 샤를 왕자가 카이린님을 사랑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 건가요? 그러고 보니 선물을 가져다 준 것도 혹시?
진행중0
샤를
오! 안녕하세요. 전에 저를 도와 주셨던 (캐릭터 이름)님 맞으시죠? 그때는 워낙 경황이 없어 감사의 인사도 제대로 드리지 못한 거 같아 내심 걱정이 컸는데 이렇게 또 만나 뵙게 되네요. 그때 일은 정말 고맙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1
샤를
음? 이건 쿨 젤리피쉬의 몸통네요? 아직 싱싱해 보이는 게 갓 잡아 오셨나 봐요.



 브라운 피츠 반다나 1개

 2884 exp
yes\0
샤를
네? 이런걸 무서워할 리가요. 훗훗. 저는 육지보다 바다가 더 편하다는 사실을 잊으셨나요?
stop\npc\0
발레리
쿨 젤리피쉬의 몸통를 30개 모아 샤를 왕자에게 보여주세요. 
stop\item\0
샤를
저에겐 무슨 일로? 뭘 잊으신 건 아닌가요?